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제23회 충남창업포럼 28일 개최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제23회 충남창업포럼 28일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9.2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충남 창업나비마루에서 소규모 오프라인으로 진행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개최하는 제23회 충남창업포럼 포스터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8일 ‘스타트업의 투자유치전략’이라는 주제로 제23회 충남창업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0개국 글로벌 창업 생태계 전문가, 500여 개 사의 스타트업이 참여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대축제 ‘트라이 에브리싱 2021’(Try Everything 2021년 9월 15일~17일)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충남 창업나비마루에서 소규모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날 포럼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YouTube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진행한다.

CHANGeUP-NAVIgation Batch 1기 및 국내외 스타트업 종사자, 관계자 등 관심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율주행 서빙로봇 ‘세로모(SEROMO)’를 개발한 정호정 RGT 대표와 실제 투자를 진행 중인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가 ‘시리즈 A단계 투자 경험 공유 및 스케일업 전략’과 관련해 특강을 진행한다.

이후 토크 콘서트에서는 관련 질의를 통해 해당 분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창업에 관련한 진솔한 이야기와 참가자 간 자유로운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