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마법의 매치3 모바일 게임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 1주년 맞아”

징가, “마법의 매치3 모바일 게임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 1주년 맞아”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1.09.2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팬은 21일부터 7일간 게임 내 선물, 이벤트, 경품 잔치와 1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의 마법의 매치3(Match-3·똑같은 블록 3개를 맞춰 없애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 모바일 게임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Harry Potter: Puzzles & Spells)’이 일주일간의 축제와 함께 출시 1주년을 기념한다고 징가가 21일 발표했다.

전 세계 팬은 21일부터 7일간 게임 내 선물, 이벤트, 경품 잔치와 1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2020년 9월 출시된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은 진정한 마법 세계 퍼즐과 게임 기능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플레이어의 메인 여정에서 2000여 개 레벨의 퍼즐을 제공하는 이 게임은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재미와 흥분을 만끽할 수 있는 호그와트(Hogwarts)의 세계로 게이머를 초대한다. 징가는 게임 출시 1주년을 맞아 플레이어의 게임 여정을 조명하는 의미로 게임 하이라이트를 담은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했다.

야론 레이반드(Yaron Leyvand) 징가 게임 부문 전무는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은 뜨거운 찬사와 호평을 받아왔고 징가는 이에 대단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하지만 이 여정에 함께 한 플레이어들은 더 많은 영감을 주고 있으며 항상 겸손함을 느끼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팬들과 1주년을 축하하게 돼 기쁘며 함께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더들리 더즐리(Dudley Dursley)의 가장 기억에 남는 생일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주 게임 안에서 시작된 새로운 ‘런던 동물원’ 테마 이벤트는 플레이어가 게임보드에서 ‘선물’을 수집해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한다. 생일에서 영감을 얻은 뱀 패러디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들은 게임보드의 미지의 상자 옆에 블록을 매치해 상자 안의 비단뱀을 불러낼 수 있다. 9월 23일부터 플레이어는 게임 내 ‘하우스 프라이드 이벤트(House Pride Event)’에서 소중한 호그와트의 전통에 참여할 수 있으며 퍼즐을 완성해 글로벌 리더보드에 집계된 결과를 통해 각자의 집에 포인트를 챙길 수 있다.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플레이어는 1주년을 기념하는 일일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축하 주간 중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 방문자는 #PuzzlesAndSpellsAnniversary 태그 게임에 가장 좋아하는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무작위로 당첨된 3명에게는 게임 내 화폐, 아이템, 파워업 번들 등으로 꾸려진 1주년 기념상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에서 플레이어는 해리포터 시리즈의 주문과 유머, 색감과 캐릭터로 가득 찬 매치3 어드벤처에 입장하게 된다. ‘해리포터’ 영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음성녹음이 함께 하는 가운데 팬들은 마법 세계를 통해 해리 포터의 여정을 모바일로 실감 나게 따라가게 된다. 플레이어는 게임 진행과 함께 주문과 스페셜 부스터를 얻게 되며 폴짝 뛰는 초콜릿 개구리와 날개 달린 열쇠로 가득한 매직3 퍼즐을 해결하고 마법사 체스 말과 그 밖의 예기치 못한 장애물 및 물체와 싸우게 된다. 플레이어는 호그와트에서 펼쳐지는 우정과 친선 경기의 정신을 기리는 클럽에 가입하거나 클럽을 만들어 다른 팬과 교류하고 퍼즐 전략을 함께 짜고 생명을 나누고 클럽 이벤트에 참가해 상품을 겨룰 수 있다.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 게임은 전 세계에서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는 물론 아마존 킨들(Amazon Kindle)과 페이스북에서도 즐길 수 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를 팔로우하거나 웹사이트(www.harrypotterpuzzlesandspells.com)를 방문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다른 팬들과 연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