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LG유플러스와 레고랜드 위크 24일 개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LG유플러스와 레고랜드 위크 24일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9.2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에 실제로 전시될 대형 레고 모델 3종,
인기 놀이기구 ‘드라이빙 스쿨(Driving School)’ 등이 공식 오픈 전 대중에 먼저 공개될 예정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레고랜드 위크 전시장 ‘일상비일상의틈’ 내부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내년 봄 개장을 준비하고 있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LG유플러스와 함께 레고랜드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레고랜드 위크(LEGOLAND Week)’를 강남 복합 문화 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는 9월 8일 LG유플러스와의 MOU 협약식에서 공개된 ‘파크 모형’을 비롯해 레고랜드에 실제로 전시될 대형 레고 모델 3종, 인기 놀이기구 ‘드라이빙 스쿨(Driving School)’ 등이 공식 오픈 전 대중에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드라이빙 스쿨은 운전에 대한 호기심을 가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운전 습관을 교육하면서, 이를 모두 준수하며 운전을 마친 고객들에게 레고랜드 운전 면허증을 발급해주는 인기 놀이기구다.

이번 틈 전시에서도 드라이빙 스쿨의 실제 운영 방식과 동일하게 차량 조작법, 안전 운행 유의사항 등을 알리고 고객이 직접 체험에 임해볼 수 있을 예정이다. 체험을 완료한 고객이 본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해시태그(#레고랜드, #일상비일상의틈)를 달아 인증하면, 선착순 한정 수량 경품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대규모 레고 모델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거나 레고 브릭을 직접 조립해볼 수 기회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레고랜드 위크에 관련된 정보는 일상비일상의틈 앱이나 인스타그램 채널(@daily_teu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8일 LG유플러스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MOU를 맺은 뒤 진행하는 첫 행사다. 두 기업은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예정이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협약식 이후 또 다시 두 기업이 합작해 이번 전시를 진행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내년 개장에 앞서 미리 고객들에게 레고랜드를 소개할 수 있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진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첫 레고랜드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가운데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비롯해 올 2월부터 공사를 진행하고 있는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모두 내년에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 대한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