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집 그 오빠’ 김종민, 공식 요리 구멍 등극 ‘달걀도 잘 못 깐다’

‘떡볶이집 그 오빠’ 김종민, 공식 요리 구멍 등극 ‘달걀도 잘 못 깐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2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떡볶이집 그 오빠’ 10월 4일 月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캐릭터 예고 캡처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캐릭터 예고 캡처

‘떡볶이집 그 오빠’ 예능 천재 김종민이 요리 구멍에 등극한다. 

10월 4일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가 첫 방송된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오빠가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떡볶이집을 오픈하는 세 오빠로 출격, 시청자에게 웃음과 공감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사연에 진심인 오빠’ 김종민의 캐릭터 예고가 깜짝 공개됐다. 대중이 사랑하는 예능 천재 김종민, 이와 반전되는 요리 구멍 김종민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며 ‘떡볶이집 그 오빠’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캐릭터 예고 속 김종민은 듣는 사람, 보는 사람, 함께 하는 모든 사람이 즐거워지는 폭풍 리액션을 선보인다. 함께 떡볶이집을 오픈한 지석진, 이이경과의 만남에서 힘찬 하이파이브를 하는가 하면 떡볶이집을 찾은 손님들의 사연에 진심으로 귀 기울이고 크게 반응한 것. 여기에 더해진 ‘사연에 진심인 오빠’라는 자막은, 그가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보여준다. 

이렇게 탁월한 공감 능력과 웃음이 김종민의 ‘예능 천재’ 면모라면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색다른 김종민의 모습도 볼 수 있다. 바로 요리 구멍. ‘떡볶이집 그 오빠’ 공식 요리 구멍이라는 자막과 함께 영상 속 달걀도 잘 못 까고 떡볶이도 잘 못 만드는 김종민의 모습이 큰 웃음을 터뜨린다. 

대중이 사랑하는 예능 천재 김종민. 비록 요리는 못하지만 폭풍 리액션으로 사람들의 이야기에 집중하고 공감하는 ‘사연에 진심인 오빠’ 김종민. 김종민과 함께라면 모두가 즐겁고 행복해질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10월 4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