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영광,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 차기작 확정.. 정지우 감독 페르소나로 ‘전 세계 시청자’ 만난다!

배우 김영광,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 차기작 확정.. 정지우 감독 페르소나로 ‘전 세계 시청자’ 만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2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광, 정지우 감독과 손잡고 넷플릭스 진출! 새로운 캐릭터로 전세계 홀린다!
와이드에스컴퍼니
사진제공 : 와이드에스컴퍼니

배우 김영광이 정지우 감독의 페르소나로 전 세계의 시청자들을 만난다. 정지우 감독이 연출하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썸바디’의 주연으로 확정돼 기대를 모은다.

김영광의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는 23일 공식적으로 그의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 주연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해피엔드’부터 ‘모던보이’, ‘은교’,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인간의 감성과 심리를 묘사하는 데 탁월한 감각을 지닌 정지우 감독의 첫 시리즈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썸바디’는 신선한 소재와 시의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김영광은 정지우 감독의 첫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의 페르소나로 낙점돼 당찬 연기 행보를 이어간다. ‘썸바디’는 소셜 커넥팅 앱 '썸바디'를 매개로 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 개발자 섬과 그녀 주변의 친구들이 의문의 인물 윤오와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그가 맡은 타이틀 롤은 매력 넘치는 건축디자이너 ‘윤오’ 역으로,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윤오는 극의 중심에서 소셜 커넥팅 앱 ‘썸바디’의 개발자 섬과 만나게 되면서 진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하는 캐릭터다.

김영광은 최근 드라마 ‘안녕? 나야!’,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의 주인공으로 시청자들에게 연기 호평을 받았고, 영화 ‘너의 결혼식’, ‘미션 파서블’, ‘원더풀 고스트’의 타이틀 롤로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그는 곽재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해피 뉴 이어’에서 한지민, 고성희와 연기 호흡을 맞춰 연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어 ‘썸바디’로 넷플릭스 진출을 알리기까지 하는 당찬 연기 행보로 2021년과 2022년을 달굴 예정. ‘썸바디’로 보여줄 그의 연기 변신이 주목된다.

특히 ‘썸바디’를 통해 정지우 감독과 한지완 작가와 호흡을 맞추게 된 김영광은 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혹독한 피지컬 만들기에 집중해왔다. 이에 ‘찐 태평양 어깨’ 뿐 아니라 외모까지 리즈 시절을 갱신하며 ‘윤오’ 캐릭터를 완성해 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소속사를 비롯해 ‘썸바디’ 촬영 스태프들 모두가 김영광이 ‘썸바디’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포터로 변신한 만큼 김영광이 최고의 변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영광의 소속사는 “신중하게 차기작을 고르던 중 운명적으로 ‘썸바디’를 만나게 됐다. 정지우 감독님과 한지완 작가님과 함께 작업하며 배우로서의 2막을 준비한 김영광 배우의 노력하는 모습과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