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모바일 게임 ‘팜빌 3’ ‘맛보기 동영상’ 공개

징가, 모바일 게임 ‘팜빌 3’ ‘맛보기 동영상’ 공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1.09.2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글몽글한 양과 춤추는 소 등 농장에서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는 동물들의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상호 작용

양방향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이자 인기 모바일 게임 프랜차이즈 ‘팜빌(FarmVille)’ 개발사인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출시 예정인 모바일 타이틀 ‘팜빌3’의 ‘맛보기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 동영상은 몽글몽글한 양과 춤추는 소 등 농장에서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는 동물들의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상호 작용을 보여준다.

2009년 출시된 팜빌 프랜차이즈는 ‘팜빌2: 컨트리 이스케이프(Country Escape)’, ‘팜빌2: 트로픽 이스케이프(Tropic Escape)’ 등 잇단 후속작 출시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팜빌3에 새로 추가된 대표적 기능은 말, 돼지, 알파카, 북극 여우 등 150여종의 귀여운 아기 동물을 키우고 번식시키는 것이다.

20초 분량의 프리뷰 동영상은 송아지가 태어나 기뻐하는 소 가족으로 시작해 부모의 사랑 속에 깡총깡총 뛰노는 새끼양으로 이어진다. 사랑스러운 동물들의 풍경은 아름답게 꾸며진 시골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이 곳에서 동물들은 친절한 농부와 주변 환경과 상호 작용을 통해 농장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팬들은 20일부터 줌 배경과 재미있는 사실에 기반해 동물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비롯해 재미있는 소셜 기능과 함께 팜빌3의 흥분과 기쁨을 공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