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전참시' 멍뭉美 공명 잊어라! 카리스마 넘친 화보 현장 비하인드 공개!

MBC '전참시' 멍뭉美 공명 잊어라! 카리스마 넘친 화보 현장 비하인드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1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참시' 공명, 촬영장에서 폭풍 흡입하는 '이것'의 정체는?! "밥 대신 먹어"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공명이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9월 1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70회에서는 공명의 화보 현장 비하인드가 그려진다.

지난주 좌충우돌 관찰예능 적응기로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했던 공명. 이번 주에는 귀여운 멍뭉미를 벗고 본업에 충실한 프로미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공명은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눈빛으로 이목을 끌어당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공명은 모델 포스 충만한 모습으로 엉뚱한 일상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드러낸다고.

그런 와중에 공명은 화보 촬영장에서 '이것'을 폭풍 흡입하는 모습으로 MC들을 놀라게 만든다. 매니저는 "공명 씨가 현장에서는 밥을 잘 안 먹는다. 밥 대신 '이것'을 먹는 편"이라고 제보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쉴틈 없이 '이것'을 먹는 공명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침샘이 역대급으로 치솟을 예정이라고. 과연 공명이 밥 대신 먹는다는 '이것'은 무엇일지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뜨겁게 집중된다. 

공명의 서프라이즈한 화보 촬영기는 9월 18일 토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7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