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잔칫날 맞은 ‘마른 하늘 물벼락’ 폭소! 노비 5인방 ‘오병(?) 만들기’ 도전! 양념 획득 위한 복불복 쇼!

‘놀면 뭐하니?’ 유재석, 잔칫날 맞은 ‘마른 하늘 물벼락’ 폭소! 노비 5인방 ‘오병(?) 만들기’ 도전! 양념 획득 위한 복불복 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1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위 맞이 유대감 댁 곳간 열렸다! 전국 팔도 식재료 ‘오병(?) 만들기’ 도전! 무슨 요리?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마른 하늘 아래 물벼락을 맞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18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한가위를 맞이한 ‘유대감댁 노비 대잔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추석을 맞이해 진행된 ‘유대감댁 노비 대잔치’에서 유대감이 전국 팔도의 식재료가 있는 곳간을 활짝 열었다. ‘최고의 노비’가 되기 위한 승부를 펼치던 노비 5인방은 곳간의 식재료를 활용해 ‘오병(?)’을 만드는 미션을 받았다. 

‘오병’이 무엇인지 모르는 노비 5인방은 한 명씩 유대감댁 곳간으로 향했는데, 그곳에는 모두를 당황케 만든 재료들이 가득했다고. 과연 노비 5인방이 선택한 재료의 정체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노비 5인방은 ‘오병’의 필수 양념을 얻기 위한 복불복 게임에 도전했다. 두 개의 각목 중 부러진 각목을 찾아 머리로 격파하기, 두 개의 우산 중 멀쩡한 우산을 찾아 물바가지 막기 등 양자택일의 상황에 놓인 노비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경을 벗고 한껏 긴장한 ‘유노비’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누가 봐도 찢어진 우산을 든 유재석의 눈빛은 자신 앞에 닥칠 시련(?)을 예감한 듯 바짝 움츠린 모습이다. 

이어 완벽하게(?) 찢어진 우산을 펼치고 정준하와 하하가 날린 물벼락을 정통으로 맞은 유재석의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물벼락에 흠뻑 젖은 유재석은 우산 복불복에서 남다른 도전정신을 발휘, 넘치는 승부욕을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과연 ‘유대감댁 노비 대잔치’ 노비들은 제대로 된 재료와 양념으로 ‘오병’을 완성할 수 있을 지, 이들이 만든 ‘오병’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유노비’ 유재석의 대장질(?)을 참지 못한 노비 4인방이 “잘난 척 그만!”이라며 항의해 1대 4로 펼쳐진 퀴즈 대결에서 특급 MC가 등판한다고 해 그 결과는 어떻게 될지 관심을 모은다.

잔칫날 물벼락을 맞은 ‘유노비’ 유재석의 모습은 오는 18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일어나는 예상 밖의 상황과 이야기들을 담는다. 때로는 홀로, 때로는 누군가와 함께,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가 펼쳐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