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도 다소 높음' 9/16(목)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에어컨 걱정 말고 시원하게 즐기자!

'습도 다소 높음' 9/16(목)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에어컨 걱정 말고 시원하게 즐기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9.1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시국의 리얼한 오늘을 담았다!

현실공감 땀샘개방 코미디 <습도 다소 높음>이 바로 오늘 9월 16일(목)부터 IPTV 및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무더운 여름, 그야말로 ‘물’ 만난 하이퍼리얼리즘 코미디의 진가를 선보이며 무한 웃음을 제공한 <습도 다소 높음>이 바로 오늘 9월 16일(목)부터 IPTV 및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습도 다소 높음>은 극한의 습도가 엄습해온 어느 여름날, 에어컨을 꺼버린 극장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현실공감 땀샘개방 코미디.

<델타 보이즈>, <튼튼이의 모험> 등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해온 ‘고봉수 사단’이 또 한 번 의기투합해 주특기인 코미디 필살기를 선보여 주목 받은 <습도 다소 높음>.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이희준이 합류해 코믹 연기를 펼치며 코로나로 지친 관객들이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선물 같은 영화로 확실히 자리잡았다. 또한, 영화 속 꿈을 포기하지 않는 무명배우와 코시국 진상고객을 맞이한 극장 알바, 이상과 현실의 차이를 보여주는 C급 영화감독 등 각 캐릭터들이 담아낸 가볍지만은 않은 페이소스는 오늘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며 공감까지 이끌어내 더욱 극찬을 받았다.

이처럼 전 세대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와 큰 웃음, 찐 공감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습도 다소 높음>은 오늘 9월 16일(목)부터 IPTV(KT 올레tv, SK B tv, LG U+TV), 홈초이스, wavve, 네이버 시리즈온, TVING, 구글 플레이,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극장 동시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