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지부터 자넬 모네까지... 콘서트 무비 '메이드 인 아메리카' 10월 8일(금) 개봉 확정!

제이 지부터 자넬 모네까지... 콘서트 무비 '메이드 인 아메리카' 10월 8일(금)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9.15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적, 인종, 그리고 성별을 뛰어넘는 화합의 장!

역사상 최고의 래퍼 제이 지와 베테랑 감독 론 하워드가 만나 탄생한 콘서트 무비 <메이드 인 아메리카>가 오는 10월 8일(금) 개봉을 확정하고, 현장의 열띤 분위기를 담아낸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메이드 인 아메리카>는 역사상 최고의 래퍼로 불리는 제이 지가 국적, 인종, 그리고 성별을 뛰어넘어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당대 최고의 뮤지션들을 모아 개최한 콘서트 무비.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역사상 최고의 래퍼이자 힙합 프로듀서 제이 지의 오랜 꿈이 실현되는 순간을 강렬한 에너지와 함께 담아냈다. 먼저, 원제 ‘MADE IN AMERICA’는 제이 지가 그토록 꿈꿨던 국적, 인종, 그리고 성별을 뛰어넘는 화합의 장으로, 포스터 중앙을 가득 메우며 빈민가 바닥에서 세계 최고의 래퍼가 되기까지 그의 인생에 수많은 신념이 스며들었음을 전한다. 이와 함께, 열렬히 환호하는 군중과 호흡하는 제이 지의 모습은 스크린을 강렬한 에너지와 생생한 현장감으로 채울 예정이다.

특히, 화려한 조명과 폭죽은 예비 관객들에게 실제 ‘메이드 인 아메리카’ 콘서트 현장에 온 듯한 체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포스터 상단에 보이는 론 하워드 감독의 크레딧은 <인페르노><파바로티><힐빌리의 노래> 등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연출력으로 완성도 높은 공연 실황 무비를 탄생시켰을 거라는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끝으로, ‘JAY Z * GARY CLARK JR. * PASSION PIT * JANELLE MONAE * RUN D.M.C. * PEARL JAM * THE HIVES * D'ANGELO * DIRTY PROJECTORS * SANTIGOLD * ODD FUTURE * MIIKE SNOW * SKRILLEX * RITA ORA * JILL SCOTT * KANYE WEST’ 뮤지션 크레딧은 강렬한 퍼포먼스의 향연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제이 지를 중심으로 여러 유명 아티스트들이 필라델피아에 모여 이틀 동안 펼친 ‘메이드 인 아메리카’ 축제의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우선,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한데 모여 공연을 즐기는 모습은 “이 축제는 제이 지의 상상이죠”라는 말처럼 혐오와 차별이 없는 화합의 장이 보여준다. 특히, 군중을 감싸는 스모크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실제 공연에 온 듯한 시네마틱한 체험을 선물할 전망이다.

이어서, ‘당신의 꿈이 현실이 되는 곳’이라는 카피는 본인의 삶에 막대한 영향을 끼친 수많은 신념을 음악과 무대를 매개로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겠다는 제이 지의 꿈이 실현되었음을 이야기한다. 무엇보다 제이 지의 진심에 매료된 군중을 담은 익스트림 롱 숏은 관객들에게까지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끝으로, “사람들이 표정이 변한다는 걸 알아차렸어요”라는 리타 오라의 인터뷰, 그리고 “우리 사이에 이 벽은 필요 없다는 걸 알려주는 거죠”라는 Run D.M.C.의 인터뷰는 자신의 음악이 다른 사람들의 기분과 감정을 바꾸는 기적에 감정이 격앙되었음을 고백하며 예비 관객들로 하여금 환상적인 콘서트 무비를 기대하게 만든다.

당대 최고의 뮤지션들이 펼치는 콘서트 무비 <메이드 인 아메리카>는 오는 10월 8일(금)에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