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명포4: 최후의 결전' 국내 개봉 확정! “지옥귀화에 잠식당한 대륙을 구하라!”

'사대명포4: 최후의 결전' 국내 개봉 확정! “지옥귀화에 잠식당한 대륙을 구하라!”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9.1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륙 최고의 신파무협작가 온서안 '사대명포' 원작 명작 시리즈의 귀환!

명작 시리즈 <사대명포>의 화려한 마지막을 장식하는 <사대명포4: 최후의 결전>이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사대명포4: 최후의 결전>은 지옥귀화에 잠식당해 몽마에 빠진 백성들을 구하기 위해 천하무적 사대명포 ‘무정‘과 ‘추명’이 벌이는 몽중 무협 액션.

대륙 최고의 신파무협작가로 불리는 온서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사대명포> 시리즈는 출간 직후 각종 드라마와 영화로 꾸준히 제작되며 현재까지 레전드 작품으로 불리고 있다. 명나라를 배경으로 경성을 수호하는 청년 수사단 ‘사대명포’의 이야기를 그려낸 <사대명포> 시리즈의 최종장인 <사대명포4: 최후의 결전>은 천하무적 ‘무정’과 ‘추명’ 일행이 머리에 꽃이 핀 채 깊은 잠이 드는 기이한 사건을 파헤치는 강렬한 몽중 무협 액션을 그린다. 사건의 배후를 추적하며 선보이는 ‘사대명포’의 예리한 추리력과 강렬한 대결 장면들은 영화의 몰입감을 더하며 빠져들게 만들 예정이다.

여기에, 훤칠한 외모로 중국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라이징 스타 진자유, 유림성과 국내에서는 <영춘권>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고, 명실상부 중국 대표 배우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서소강의 연기 앙상블은 영화의 힘을 더할 것이다.

레전드 시리즈의 귀환을 알리며 무협 액션팬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는 <사대명포4: 최후의 결전>은 2021년 하반기 국내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