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핫 아이콘’ 핫이슈 (HOT ISSUE), ‘ICONS’ 컴백 스케줄러 공개

‘MZ세대 핫 아이콘’ 핫이슈 (HOT ISSUE), ‘ICONS’ 컴백 스케줄러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13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이슈, 새 앨범 ‘ICONS’ 스케줄러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 시작
사진 : S2엔터테인먼트
사진 : S2엔터테인먼트

신예 7인조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3일 오전 공식 SNS를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핫이슈의 새 앨범 ‘ICONS’의 스케줄러에 따르면 핫이슈는 14일 트랙리스트 오픈을 시작으로 단체 콘셉트 이미지,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와 아이콘즈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과 두 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9일 오후 6시 음원 발매 및 뮤직비디오 릴리스와 함께 30일 오프라인 음반 발매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핫이슈는 나현, 메이나, 형신, 다나, 예원, 예빈, 다인으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4월 데뷔, 탄탄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은 ‘그라타타 (GRATATA)’로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데뷔 활동을 통해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핫이슈가 이번 새 앨범을 통해 ‘MZ세대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핫이슈의 새 싱글 앨범 ‘ICON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