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 9월 13일 추가상영 확정! VOD서비스도 인기

'귀신' 9월 13일 추가상영 확정! VOD서비스도 인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9.1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신이 출몰하기로 유명한 강원도 폐교회!

영화 ‘귀신’이 지난 8월 25일 개봉 이후 코믹과 공포의 장르적인 혼합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언론은 물론 관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유지했다. 이에 오는 13일(월)부터 명보아트시네마에서 추가상영을 결정해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싶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 7일부터 IPTV 및 VOD서비스를 진행해 안방극장에서도 즐길 수 있다.

영화 ‘귀신’은 귀신이 출몰한다는 강원도 폐교회에 몰려든 귀신 찍는 PD, 귀신 쫓는 무속인, 귀신 찾는 미스터리 동호회원들이 정체불명의 사람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한바탕 대소동을 다룬다. 호기롭게 시선을 잡아 끄는 직관적이고 의미심장한 제목처럼 영화는 시작부터 관객들을 몰입하게 만든다.귀신 들린 공간이라는 익숙한 소재를 가지고 예측 불가능한 상황으로 변주하며 이어가는 독특한 전개가 흥미를 더한다.
SNL복귀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는 정이랑 배우가 ‘귀신’에서 남편의 불륜을 의심해 내연녀로 추정되는 여자를 붙잡아 진실을 밝히는 큰손으로 나와 신들린 열연을 펼친다. 이미 인정 받은 연기력으로 현란한 대사 처리와 거침없는 감정 표현, 적절한 타이밍으로 능숙한 치고 빠짐의 미학을 선보인다.

‘귀신’의 추가상영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명보아트시네마에서 9월 13일부터 추석연휴 이후인 9월 26일까지 2주간 상영될예정이며 차주부터 예매사이트 예스24(www.yes24.com)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IPTV 및 디지털 VOD서비스는 IPTV(KT,SK브로드밴드,LG유플러스),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인터넷모바일(웹하드, 네이버 시리즈온, 구글플레이, 씨네폭스), 위성케이블(KT skylife)등 다양한 플렛폼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 ‘귀신’만의 색다른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