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4K UHD, 금주 개봉작 중 좌석판매율 1위 & 3위 기록! 장기 흥행 예고!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4K UHD, 금주 개봉작 중 좌석판매율 1위 & 3위 기록! 장기 흥행 예고!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9.1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봉 하루 만에 관람객들을 사로잡다!

4K 버전으로 극장가를 찾아온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대표작 <너의 이름은.><날씨의 아이>가 지난 9월 9일(수), 금주 개봉작 중 좌석판매율 1위와 3위를 나란히 기록하여 작품에 관한 관객들의 폭발적 관심을 또 한번 입증했다.

개봉전부터 예매 오픈과 동시에 수도권 주요 극장에서 예매 매진을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였던 이 두 작품은 스크린수의 상대적인 열세(<너의 이름은.> 63개 스크린, <날씨의 아이> 52개 스크린)를 극복하고 <건파우더 밀크셰이크><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인질> 국내외 흥행작들이 대거 포진한 9월 극장가에서 흥행 역사를 새로이 쓰고 있는 것. 개봉 첫날 <너의 이름은.>의 전체 좌석점유율은 1.1%였고, <날씨의 아이>의 좌석점유율은 0.8%였던 것을 감안한다면 이들 두 작품의 스코어는 실로 놀라운 기록이 아닐 수 없다. 

또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빛의 마술사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명작을 4K 화질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상영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냄은 물론, 영화 관객들을 대상으로 증정되는 다채로운 굿즈를 SNS에 인증하며 뜨거운 지지를 아끼지 않고 있다. 

<너의 이름은.>과 <날씨의 아이>를 관람한 관객들은 “덕분에 마음의 정화를 하고 간다. 2시간 자고 봤는데도 전혀 안 피곤할 정도..”(익스트림 무비_볼**), “엔딩크레딧 끝나고 박수 나왔다..영상도 압도적이다”(익스트림 무비_에*), “가슴이 웅장해집니다”(메가박스_mysk****),” ”찬란한 빛의 향연!”(메가박스_bpiteqre**), “명작은 다시 봐도 감동..거기다가 4K 화질까지.”(롯데시네마_최*규), “4K라 그런지 화질이 장난이 아니네요~작화 레전드고”(메가박스_cutty1***), “반가 쓸 만 했다. 거기에 홀로그램 넘나 영롱 터지구요”(인스타_min****) 등의 폭발적인 호평을 인증하고 있다. 여기에 영화의 여운을 배가시켜주는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및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아트카드 등 굿즈를 받기 위해 일찍부터 관객들이 줄을 서는 진풍경이 벌어졌다는 후문까지 이어지며 작품을 향한 관객들의 반응을 실감케 했다. 

<너의 이름은.><날씨의 아이> 4K 상영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