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 공부왕 홍진경, 다짜고짜 스피드 퀴즈! 정답 향한 아드레날린 폭주! ‘BTS+폭탄=밤밤밤?’ 웃음 핵폭탄!

MBC ‘놀면 뭐하니?’ 공부왕 홍진경, 다짜고짜 스피드 퀴즈! 정답 향한 아드레날린 폭주! ‘BTS+폭탄=밤밤밤?’ 웃음 핵폭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1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 퀴즈’에 ‘공부왕’ 홍진경 등판! 다짜고짜 전화 연결 → 60초 스피드 퀴즈!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에서 펼쳐진 ‘제1회 장학 퀴즈’에 공부왕 홍진경이 합세해 웃음 핵폭탄을 터트린다. ‘다짜고짜 스피드 퀴즈’에 홍진경이 전화 연결을 통해 퀴즈를 맞히는 스페셜 게스트로 활약을 펼친다. 

최근 공부에 대한 열정을 쏟아내고 있는 만큼 퀴즈의 정답을 맞히기 위해 아드레날린을 뿜어낸 홍진경은 BTS와 폭탄이라는 설명에 ‘밤밤밤(?)’이라는 뜻밖의 대답을 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 

오는 11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모교의 발전을 위한 장학금 기부를 건 ‘제1회 장학 퀴즈’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MC 유재석과 각자의 모교를 대표로 ‘장학 퀴즈’에 도전한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다짜고짜 스피드 퀴즈’가 펼쳐졌다. 제한 시간 60초 안에 정답을 맞힌 만큼 장학금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역전의 기회가 주어진 것. 

‘다짜고짜 스피드 퀴즈’는 스페셜 게스트인 ‘공부왕’ 홍진경과 전화 연결을 해, 각자가 ‘장학 퀴즈’ 현장에서 단어를 설명하고 홍진경이 정답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단어를 설명하는 사람과 정답을 맞히는 홍진경의 호흡과 집중력이 관건인 퀴즈다.

연이어 4번의 퀴즈를 풀게 된 홍진경은 정답을 향한 강한 집념을 보여줘 모두를 깜작 놀라게 만들었다. 정답을 맞히기 위해 가글을 하듯(?) 쉼 없이 단어를 쏟아내는가 하면 뜻밖의 오답으로 핵폭탄급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예능돌 미주와의 퀴즈에서 ‘BTS의 타이틀곡’과 ‘폭탄’이라는 설명을 듣고 ‘밤밤밤(?)’이라는 예상 밖의 단어를 이야기해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폭탄이 여기 터졌다!”라며 바닥에 쓰러진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홍진경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목소리만으로 ‘장학 퀴즈’ 현장을 초토화시킨 홍진경의 활약은 오는 11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일어나는 예상 밖의 상황과 이야기들을 담는다. 때로는 홀로, 때로는 누군가와 함께,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가 펼쳐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