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김연경 VS 김수지-양효진-김희진, 애정 듬뿍 디스전(?) 폭소! "연경 언니 잔소리 3절까지 한다" 찐친 케미 폭발!

MBC '나 혼자 산다' 김연경 VS 김수지-양효진-김희진, 애정 듬뿍 디스전(?) 폭소! "연경 언니 잔소리 3절까지 한다" 찐친 케미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1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구 국대즈, '아 식빵(?) →뭐라는 거야' SNS 뜨겁게 달군 짤 해명 타임! 폭소!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에서 김연경과 김수지, 양효진, 김희진이 애정이 듬뿍 담긴 디스전(?)을 펼쳐 폭소를 안긴다. 2020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국가대표팀의 주장, 김연경의 ‘3절 잔소리’ 폭로를 시작으로 찐친들의 거침없는 입담과 케미가 폭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설레는 첫 캠핑에서 김연경과 디스전(?)을 펼치는 '배구 국대즈' 김수지, 양효진, 김희진의 모습이 공개된다. 

캠핑 시작부터 김연경은 한시도 입을 쉬지않는 ‘프로 잔소리꾼’으로 활약한다. 픽업 시간에 지각하고서도 되레 꾸물대는 ‘국대즈’에게 잔소리를 퍼붓는가 하면, 캠핑장에서도 몸보다 입이 먼저 움직이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김연경의 룸메이트였던 양효진은 “연경 언니 제발 (잔소리) 3절까지 가지 말자”고 디스전(?)의 포문을 열었고, 이에 절친 김수지와 막내 김희진이 폭풍 끄덕이기로 공감해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 

이어 김연경은 양효진에게 “’비타민’한테 전화해 봐”라며 누군가를 소환했다. 상큼한 애칭 ‘비타민’의 정체는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양효진의 남편. 방송에서 최초 공개되는 양효진 부부의 통화에서 김연경은 “답답해서 욕 좀 하려고 오빠한테 전화했어요”라며 자신의 심정을 전했다. 그러나 꿀이 뚝뚝 떨어지는 '심쿵' 멘트로 김연경을 되레 버럭하게 만든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2020 도쿄 올림픽의 대표 ‘짤부자’였던 국대즈의 해명 타임도 가질 예정이다. 라바리니 감독의 외국어 작전 지시에 넋이 나갔던 김희진의 '뭐라는 거야'부터 김연경의 다급했던 어록들까지 도쿄 올림픽에서 탄생한 명짤(?)에 대한 뒷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네 사람은 밀린 수다와 함께 배꼽 잡는 입담과 필터링 없는 토크로 찐친 케미를 뽐낸다. 이런 그들과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절친이 또 한 명 있다고. 바로 도쿄 올림픽을 이끌었던 라바리니 감독이 그 주인공.

양효진은 4강전에서 패배 후 라바리니 감독의 한 마디에 울컥했다며, 라바리니 감독이 해준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언급해 캠핑장을 감동으로 물들인다. 이에 김연경은 라바리니 감독과 즉석 영상통화를 시도해 언어 장벽도 뛰어넘는 우정을 예고한다. 

'배구 국대즈' 김연경과 김수지, 양효진, 김희진의 찐친 케미는 오늘(1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