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싱글 트릴로지 Ⅱ ‘Speranza’ 15일 18시 발매… ‘희망의 메시지’ 전한다

‘라포엠’ 싱글 트릴로지 Ⅱ ‘Speranza’ 15일 18시 발매… ‘희망의 메시지’ 전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1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포엠, 싱글 3부작 중 두 번째 ‘Speranza’ 티저 이미지 공개… 청량+감성의 만남
라포엠(LA POEM)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싱글 ‘Speranza’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포엠은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에 새 싱글 ’Speranza(스페란자)’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고 새로운 서사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라포엠은 청량감 가득한 하늘과 감성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이끌었다. 지난 싱글 ‘Dolore(돌로레)’에서 무게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이번에는 완전히 다른 밝은 분위기를 보여줘 더블 싱글 타이틀 ‘Speranza(희망)’을 주제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라포엠의 더블 싱글 프로젝트는 트릴로지(Trilogy, 3부작) 콘셉트로 기획됐다. 지난 6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Trilogy Ⅰ. Dolore(고통)’에서는 제목 ‘고통’에서 착안해 전체적으로 슬픈 분위기를 표현했고, 오는 15일 발표하는 두 번째 싱글 ‘Trilogy Ⅱ. Speranza(희망)’에서는 라포엠 만의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마지막에는 ‘Trilogy Ⅲ. Vincere(극복)’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인 라포엠은 테너 ‘유채훈’, ‘박기훈’, 카운터 테너 ‘최성훈’, 바리톤 ‘정민성’ 모두 성악 전공자로 구성된 팀이자, 정통 카운터테너(Counter Tenor)가 포함돼 성악 어벤져스로 불리고 있다.

라포엠은 작년 12월에 발표한 미니앨범 ‘SCENE#1’과 동명의 타이틀로 부산, 울산, 수원, 청주, 성남, 대구에 이어서 서울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라포엠은 더블 싱글로 구성된 Trilogy(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 ‘Speranza’를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