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 모형으로 완공된 리조트 모습 최초 공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 모형으로 완공된 리조트 모습 최초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9.0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테마파크와 레고랜드 호텔 등 전체 리조트 전경을 레고 브릭으로 구현한 것
레고 브릭 7만 개로 구현한 ‘파크 모형’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내년 봄 개장을 준비 중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완공된 ‘파크 모형’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파크 모형은 레고랜드 테마파크와 레고랜드 호텔 등 전체 리조트 전경을 레고 브릭으로 구현한 것이다. 이 모형에는 약 7만 개의 레고 브릭이 사용됐으며, 레고 모형 디자이너 및 전문가 5명이 한 달여 간 노력을 기울인 끝에 완성됐다.

이번에 공개된 모형에서는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구성하는 7개 테마 구역 △브릭토피아 △브릭 스트리트 △레고® 시티 △레고® 닌자고 △ 해적의 바다 △레고® 캐슬 △미니랜드 등을 비롯해 각 구역에 들어서는 약 40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의 완성된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파크 모형은 9월 23일부터 9월 29일까지 서울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초 공개되며, 전시를 통해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해당 파크 모형은 9월 8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LG유플러스 간 마케팅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자리에서 처음 공개됐다.

이번 협약식은 LG유플러스 용산 사옥에서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식에서는 온라인 화상 조인식을 진행, 양 사 직원들뿐 아니라 레고랜드 대표 캐릭터인 마이크와 에이미까지 참여해 양 사의 파트너십 협약 체결을 축하했다.

이번 협약으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LG유플러스 고객에게 자유이용권 20%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은 LG유플러스는 △인터넷, IPTV, IoT 등 통신 솔루션 독점 공급 △테마파크에 AR (증강현실) 기술을 접목한 콘텐츠 △다목적 유모차 (Trike)와 스마트 벤치 등 리조트 내 편의 서비스 제공 및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이번 협약식에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완성된 모습을 처음 공개하게 돼 기쁘다”며 “내년 개장까지 만반의 준비를 다 해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애쓸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지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최초의 레고랜드로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와 2월부터 공사를 진행 중인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모두 내년에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