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 VS 김준현, 똑같은 ‘결정적 한 방’ 재료 택했다! ‘갈릭 스테이크’에 더한 신의 한 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 VS 김준현, 똑같은 ‘결정적 한 방’ 재료 택했다! ‘갈릭 스테이크’에 더한 신의 한 수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0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 ‘강&김의 결정적 한 방’ 주제는 ‘갈릭 스테이크’ 어떤 매직 펼쳐질까?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사진 제공 :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과 김준현이 똑같은 ‘결정적 한 방’을 선택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주 최고의 밀키트로 뽑힌 ‘갈릭 스테이크’에 더해질 이들의 ‘신의 한 수’는 무엇일지, 또 얼마나 색다른 밀키트 요리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9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원승연 연출)에서는 강호동과 김준현이 똑같은 밀키트에 똑같은 ‘결정적 한 방’으로 진정한 요리 승부를 펼친 모습이 공개된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강호동과 김준현이 대결을 펼치는 ‘결정적 한 방’ 코너에서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번 주에는 히밥과 ‘황장군’ 황충원이 직접 뽑은 ‘갈릭 스테이크’가 결정적 밀키트의 주인공인 가운데, 고기에 일가견이 있는 두 사람의 승부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3차 대결은 앞선 두 번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한 김준현의 리벤지 매치가 펼쳐질 예정. 김준현은 스테이크 전문가의 포크 스킬을 발휘하며 승리를 향한 열정을 뿜어냈다. 강호동 또한 승자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이번 대결에 필사의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특히 두 사람이 똑같은 ‘결정적 한 방’ 재료를 선택하자 이특, 히밥, 황충원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서로 다른 ‘결정적 한 방’으로 같은 밀키트에 새로움을 더했던 기존 대결과는 차원이 다른 찐 승부가 예상되는 포인트다. 

두 사람의 진정한 요리 실력으로 유럽과 아메리칸의 180도 다른 ‘갈릭 스테이크’가 탄생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이특은 “대기업이 두 분께 손 내밀 것”이라며 이들의 밀키트 출시를 예감해 그 맛이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연구원들을 충격에 빠뜨린 강호동과 김준현의 결정적 한 방 레시피는 무엇일지 오늘(9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B tv를 통해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