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마주친 순간 벗어날 수 없다!” '엑소시즘: 악령의 눈동자' 9월 8일 개봉 확정!

“눈을 마주친 순간 벗어날 수 없다!” '엑소시즘: 악령의 눈동자' 9월 8일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9.0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은 영혼이 깃든 악마, 서서히 그 존재를 드러내다!

영화 <엑소시즘: 악령의 눈동자>가 개봉일에 맞춰 숨 막히는 공포를 담아낸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검은 사제들> <곡성> <컨저링> 시리즈 등 엑소시즘을 소재로 한 영화에 대한 국내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월에는 <곡성> 나홍진 감독이 기획, 제작에 참여한 태국 샤머니즘 호러 <랑종>이 극장가를 휩쓸며 다시 한번 그 저력을 입증하기도. 이번에 개봉을 확정하며 그 흥행 바통을 이어받을 것으로 주목받는 <엑소시즘: 악령의 눈동자>는 아버지의 자살 소식에 고향으로 내려간 ‘새디’가 억울하게 죽은 자들의 영혼이 깃들었다는 ‘악마의 눈’을 발견한 뒤 겪게 되는 극한의 공포를 담아낸 엑소시즘 호러.

개봉과 동시에 공개된 포스터는 불타고 있는 악령과 “눈을 마주친 순간 벗어날 수 없다”는 경고 메시지가 어우러져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사, 강렬한 서스펜스와 스릴을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 역시 연이어 발생하는 기괴하고 충격적인 사건들을 속도감 있게 그려내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고. 여기에 극 중 ‘불타는 소녀’에 대한 미스터리까지 더해져 몰입도를 높이는 <엑소시즘: 악령의 눈동자>는 관객들을 역대급 공포 속으로 몰아넣을 호러 영화임이 분명하다.

관객들에게 강렬한 경험을 선사할 영화 <엑소시즘: 악령의 눈동자>는 바로 오늘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