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 월드클래스 김병현, 육아 마이너리그行 위기?! 첫 등장부터 웃음 핵폭탄

'슈돌 ' 월드클래스 김병현, 육아 마이너리그行 위기?! 첫 등장부터 웃음 핵폭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0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돌’ 민주X태윤X주성, 김병현 붕어빵 삼 남매의 3人3色 매력! 시청자 사로잡았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제공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메이저리거 김병현이 육아 마이너리그행 위기에 빠졌다.

9월 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97회는 '육아는 9회 말 2아웃부터'라는 부제로 꾸며졌다. 그중 한국 역사상 최고의 마무리 투수 김병현이 '슈퍼맨'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탈삼진을 잡기 위해 태어났다고 해서, 'BK(Born to K)'라는 별명으로 불린 김병현. 그는 대한민국 유일무이 미국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우승 경험이 있는 월드클래스 선수다. 특유의 투구폼으로 '핵잠수함'이라고도 불리었던 김병현은 현재 남다른 입담으로 예능계를 접수하며 '핵입담꾼'으로 활약 중이다.

그런 김병현이 이제는 육아 접수를 위해 '슈돌'에 등판했다. 2010년 2세 연하의 뮤지컬 배우 출신 아내 한경민과 결혼해 슬하에 삼 남매를 두고 있는 그가 처음으로 '나 혼자 육아'에 도전한 것이다.

첫째 딸인 11세 민주는 아빠를 닮은 운동 신경으로 골프 선수를 꿈꾸는 소녀였다. 또한 동생들을 잘 챙기고, 보살피는 누나로서 의젓한 모습도 보여줬다. 

장래희망이 햄버거 가게 사장이라고 밝힌 둘째 8세 태윤이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맘마'로 옹알이를 시작해 남다른 음식 사랑을 보여준 태윤이는 반전 바이올린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5세 주성이는 누나와 형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애교 넘치는 막내였다. 누나랑 놀다가 얼굴에 공을 맞아도 웃어넘기는 주성이의 긍정 파워는 아빠 김병현을 떠올리게 했다. 

이런 삼 남매를 위해 김병현이 가장 먼저 도전한 것은 바로 요리였다. 이는 그가 인생 처음으로 가족을 위해 차리는 아침 상으로, 그는 밥을 짓는 것부터 헤매기 시작했다. 특히 김병현은 인덕션에 프라이팬 대신 튀김용 뚜껑을 올리고, 닭가슴살을 물에 깨끗이 씻는 등 예측불가 행동으로 시청자들에게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했다.

우여곡절 끝에 아침상이 완성되고, 가족들은 예상외로 맛있는 김병현 표 아침 상에 만족을 표했다. 그중에서도 "아빠가 밥을 해줘서, 오늘은 어린이날보다 좋은 것 같다"고 말하는 둘째 태윤이의 말이 김병현을 감동시켰다. 

엄마가 떠난 뒤 삼 남매와 남은 김병현은 "심심하다"고 말하는 아이들의 외침에 시달렸다. 이에 김병현은 같이 삼 남매를 키우고 있는 김성주에게 전화해 SOS를 청했다. 이때 김성주와 함께 있던 또 다른 삼 남매의 아빠 백종원이 함께 김병현에게 조언을 전하며 깜짝 삼 남매 아빠 모임이 결성되기도 했다. 

육아 리그 등판부터 실수투성이의 모습으로 위기에 빠졌던 김병현은 이들의 도움으로 다시 마음을 다잡고 육아에 임했다. 아이들도 점점 아빠와의 시간에 익숙해져갔다. 이런 가운데 이날 방송 말미에는 삼 남매가 '할아버지'라고 부르는 구원 투수가 등판할 것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처럼 웃음이 가득한 시간에 시청자들은 "예능감도 월드클래스인 김병현 덕분에 실컷 웃었다", "민주, 태윤이, 주성이 모두 너무 귀엽다", "김병현을 구해줄 구원투수가 누구인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으로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과연 예고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를 뿜어낸 할아버지의 정체는 무엇일까. 김병현은 남은 시간 동안 삼 남매를 무사히 돌보며 육아 메이저리그에 남을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이 밝혀질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98회는 오는 9월 12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