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STUDIO ‘취향의 아이콘’ 송윤형 “나는 나서면 안 된다는 생각 들었다” 연습생 시절 남모를 고민 → 극복 계기 고백!

SM C&C STUDIO ‘취향의 아이콘’ 송윤형 “나는 나서면 안 된다는 생각 들었다” 연습생 시절 남모를 고민 → 극복 계기 고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0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의 아이콘’ 감성 충만 ‘킹메이트 나잇’! 둘만의 공간에서 털어놓는 마음속 깊은 이야기!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사진제공 :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iKON(아이콘)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에서 송윤형이 그동안 꺼내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오늘(3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제작 SM C&C STUDIO-wavve(웨이브), 연출 김헌주)에서는 아이콘 멤버들이 ‘킹메이트’와 둘만의 공간에서 서로의 진심을 나누는 ‘킹메이트 나잇’이 공개된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아이콘 멤버들의 2박 3일간 강릉 여행 기록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0여 년간 함께 살아 온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깊은 밤, 아이콘 멤버들은 ‘킹메이트 나잇’ 미션지를 받고 하나둘 진솔한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한다. 

‘97즈’ 구준회와 김동혁은 가보지 못한 수학여행을 언급하며 학창 시절을 그리워하는가 하면, ‘꽁냥즈’ 김진환과 정찬우는 깜찍한 아기 침대에서 세상 진지한 이야기를 나눈다. 김진환이 “울까, 지금?”라고 하자, 정찬우는 “지금이에요”라고 해 무슨 얘기가 오고 갔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이 정반대인 ‘95즈’ 바비와 송윤형은 연습생 시절 이야기로 일심동체가 된다. 송윤형이 먼저 “처음 이야기하는 건데..”라며 말문을 연다. 그러면서 송윤형은 처음에 연습생 시작했을 때 다른 연습생 친구들을 보면서 ‘이런 사람이 연예인 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나는 나서면 안 된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한다. 

그러면서 송윤형은 “팀에 도움이 되겠다는 마음으로 노력했다”고 해 고민을 극복한 계기도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연습생 때 일기를 매일 썼다. 하지만 내 진심을 다 담지 못했다”면서 “너희들이 훔쳐보는 거 알았어”라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바비 역시 연습생 시절을 떠올렸는데, 그때 편의점에서 과자를 열량만 보고 선택했던 썰을 풀어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 외에도,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는 호텔 풀장에 도착한 아이콘의 수영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물 공포증’ 구준회가 워터 슬라이드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지 오늘(3일) 오전 11시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웨이브), seezn(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