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모탈-불멸의 전사' 당신의 집 안까지 장악할 강령술을 느껴라! IPTV & 케이블 TV VOD 대개봉!

'임모탈-불멸의 전사' 당신의 집 안까지 장악할 강령술을 느껴라! IPTV & 케이블 TV VOD 대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9.0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의 힘에 대적할 수 있는 것은 바로 강령술!

흑마술을 사용하는 악의 무리에 강령술로 맞선 채,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켜야만 하는 주인공 빈의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액션 <임모탈-불멸의 전사>가 바로 오늘 IPTV & 케이블 TV VOD를 통해 개봉한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고자 강령술로 하여금 악을 물리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액션물 <임모탈-불멸의 전사>가 오늘부터 IPTV&VOD 최초 개봉하여 안방 1열의 관객들에게 강령술의 힘을 선보이기를 기다리고 있다.

<임모탈-불멸의 전사>는 아시아 태평양 영화제 특수 효과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 감독 피야판 추펫치의 영화로써 큰 기대를 모은다. 특히 힘을 모으기 위해 강령술 주문을 외우는 모습과 마법이 불러낸 무시무시한 크리처들의 전쟁씬에서 특수 효과의 진면모를 톡톡히 볼 수 있으며 관객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강령술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다이내믹한 판타지 액션을 보여줄 <임모탈-불멸의 전사>는 9월 2일(목), 바로 오늘부터 IPTV(KT 올레tv, SK B tv, LG U+TV), 홈초이스, Seezn, U+모바일 tv, wavve, 네이버 시리즈 온, TVING, 구글 플레이, 카카오페이지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