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wavve) 오리지널 ‘유 레이즈 미 업’ OST Part. 2 ‘Hold Me’ 오늘(2일) 발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유 레이즈 미 업’ OST Part. 2 ‘Hold Me’ 오늘(2일)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0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국적인 보컬로 주목받는 가수, 일레인이 전하는 힐링 감성
유 레이즈 미 업

독특한 소재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윤시윤, 안희연 주연의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극본 모지혜, 연출 김장한, 제작 스튜디오S, 8부작, 이하 ‘유미업’)이 지난 31일 전편 웨이브 독점 공개됐다. 그 가운데, 이국적인 보컬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일레인이 참여한 두 번째 OST 앨범 ‘Hold Me’가 오늘(2일) 발매돼 관심을 모은다.

‘Hold Me’는 차가운 현실에 상처받은 모든 이들에게 따스한 위로를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섬세한 감성 보컬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일레인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다. 감성적으로 펼쳐지는 멜로디 속 일레인 만의 편안한 보이스가 잔잔한 힐링 감성을 자극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유미업’은 고개 숙인 30대 용식이 첫사랑 루다를 비뇨기과 주치의로 재회하면서 우여곡절 끝에 인생의 주인공으로 우뚝 서는 섹시 발랄 코미디로, 지난 31일(화) 웨이브에서 전편 공개됐다. 

‘유 레이즈 미 업’ OST Part. 2 ‘Hold Me’은 오늘(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