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즈: 박효주&송유하, 김보배&도지한 반짝반짝 연말파티 공개!

커플즈: 박효주&송유하, 김보배&도지한 반짝반짝 연말파티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1.1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플즈: 박효주&송유하, 김보배&도지한 반짝반짝 연말파티 공개!

▲ [ 사진 좌측부터 : 송유하. 김보배. 도지한. 박효주 ]

배우 박효주, 도지한, 송유하, 김보배 등 열음ENT 배우들이 커플로 만나 연말파티 컨셉의 화보를 촬영하며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최근 매거진 ‘맨즈헬스’와 함께 열음ENT 소속사 배우들이 커플로 짝을 맞춰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컨셉의 화려한 연말파티를 주제로 진행된 이날 화보 촬영장에는 배우 박효주와 송유하가 포스트 화양연화 컨셉의 커플을 맡고, 배우 도지한과 김보배는 댄디하면서도 럭셔리한 컨셉의 커플을 맡아 한껏 멋을 부렸다.

각자의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낸 네 명의 배우들은 촬영을 마치고 오랜만의 재회를 기념하는 단체사진을 찍어 SNS에 공개하며 즐거웠던 당시의 분위기를 알렸다. 카메라를 향해 백만불짜리 미소를 짓고 있는 선남선녀를 보는 촬영장의 스텝들 역시 편안한 분위기를 리드하는 배우들의 모습에 미소를 자아내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

사진에는 양 옆에 서있는 올백 머리가 멋진 송유하는 쉬크한 포즈로, 눈웃음이 매력적인 박효주는 짙은 청색의 볼륨감이 드러난 드레스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20대의 상큼함을 나타내듯 배우 도지한과 김보배는 서로 어깨동무를 하며 손으로 브이를 하며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 SBS 드라마 <추적자>를 마치고 2013년 영화 <감기>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박효주와 MBC 드라마 <골든타임>을 마친 송유하, MBC 일일연속극 <그대없인 못살아>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오는 12월 영화 <타워>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도지한, 그리고 신인배우 김보배가 한자리에 모인 이날의 촬영 당시 네 배우들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매 컷마다 다양한 포즈와 매혹적인 표정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카메라 세례를 받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훈훈한 네 명의 배우가 한자리에!! 가고싶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나는 사진!’, ‘다음 작품에서 네 명이 같이 나오면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