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없는? 개그맨 김기열도 ‘룬즈오브매직’에서는 인기남이다!

인기없는? 개그맨 김기열도 ‘룬즈오브매직’에서는 인기남이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1.1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룬즈오브매직, 무시하지 마라! 지금부터가 진짜다!

인기없는? 개그맨 김기열도 ‘룬즈오브매직’에서는 인기남이다!
룬즈오브매직, 무시하지 마라! 지금부터가 진짜다!

인기없는(?) 개그맨 김기열도 ‘룬즈 오브 매직’에서는 인기짱이다! 무시하지 마라!

아이엠비씨(대표 손관승)에서 서비스 게임 중인 MMORPG 룬즈오브매직 챕터4 ‘절망의대륙’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12월 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개그맨 김기열을 ‘룬즈오브매직’ 전속 모델로 전격 캐스팅하며 본격적으로 이벤트를 시작한다.
그 첫번째 이벤트는 ‘룬즈오브매직’을 10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들을 선발하여 최신 갤럭시노트2, 명품머니클립,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 육성 지원’ 및 ‘게임팁 기부천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며 신규회원을 위한 모든 필드 경험치 200% 상향 조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밖에 이벤트 기간 내 유료 결제한 유저들을 선발하여 iMBC 문화캐시 50만원, 10만원, 5만원,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룬즈오브매직’ 홈페이지를 통해 김기열 홍보 동영상과 인기 연예인들의 축하 멘트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기웹툰 작가 데니코의 ‘자유부인’ 웹툰을 활용하여 게임의 숨겨진 에피소드를 전하는 등 게임 외의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룬즈오브매직 관계자는 개그 프로그램 네가지를 통해 인기는 없어도 매력있는 남자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김기열을 게임의 홍보모델로 발탁한 이유로 “김기열의 편안한 이미지와 재치있게 인기를 호소하는 캐릭터가 금번 챕터4 업데이트와 함께 부활을 꿈꾸는 룬즈오브매직의 콘셉트를 잘 표현해줄 수 있을 것이라 판단돼 모델로 발탁했다”며 선정이유를 전했다.

‘룬즈오브매직’은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며 전세계 가입자수 600만명을 돌파한 게임으로 특히 아이템작의 다양성과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다.
룬즈오브매직의 챕터4 ‘절망의대륙’은 권력에 대한 갈망이 최고조에 달한 악마족은 환각의 열매로 인간족을 조정하여 대륙을 점점 절망으로 몰아넣고 게임 이용자는 모험가가 되어 대륙을 구원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금번 챕터4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을 기존 62에서 67레벨로 상향 조절하였으며 캐릭터가 보유할수 있는 부직업이 1개에서 2개로 늘어난다. 부직업 추가와 함께 1~50레벨 구간의 필드 2종, 62~67레벨 구간의 사냥필드 2종과 2개의 던전 그리고 1개의 세계전장이 업데이트 되었다.
또한, 약 700여가지의 퀘스트가 추가되어 이용자에게 더욱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