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인기 일드 왓챠에서 독점 공개! 코미디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들~'부터 로맨스 '그녀는 예뻤다'까지!

다양한 인기 일드 왓챠에서 독점 공개! 코미디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들~'부터 로맨스 '그녀는 예뻤다'까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8.2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인기 일본 드라마 모두 만날 수 있는 풍성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라인업!
[왓챠 제공]
[왓챠 제공]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들~>부터 <그녀는 예뻤다>까지 요즘 인기있는 풍성한 장르의 최신 일본 드라마 라인업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8월 12일부터 왓챠에서 단독 서비스를 시작한 일본 드라마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들~>은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사랑>의 연출 스가와라 신타로를 비롯해 <우리 집 딸은, 남자친구가 생기지 않아!!>, <사랑은 Deep하게> 등에 참여한 탄탄한 연출진과 <은과 금>, <프린지 맨>, <감찰의 아사가오> 등을 작업한 각본가 네모토 논지가 함께 뭉쳐 제작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화제작이다. 안정적인 삶을 위해 경찰 공무원이 됐지만 힘들기만 하고 보람은 없는 파출소 일에 시달리며 가슴에 사표를 품고 사는 신입 카와이와 그녀 앞에 나타난 전설적인 형사과 에이스 출신 세이코가 파트너가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꽃보다 남자 2>, <코드 블루>, <마치다군의 ! 계>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배우 토다 에리카가 시원시원한 성격에 뛰어난 능력을 지녔지만 알 수 없는 사연을 품은 에이스 형사 세이코를 맡았고, <한낮의 유성>, <내 이야기!!>로 일본의 국민 여동생에 등극한 나가노 메이가 매일 퇴사를 결심하지만 세이코와 만난 후 조금씩 성장하는 신입 경찰 공무원 카와이 역으로 공동 주연을 맡아 마을의 평화를 지킨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새 에피소드가 업데이트 되는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들~>은 캐릭터들 간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케미로 재미와 웃음, 힐링을 선사하며 한국 시청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한편 8월 18일부터 왓챠에서만 볼 수 있는 또 한 편의 일본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역시 화제다. <그녀는 예뻤다>는 황정음, 박서준 주연의 한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촌스럽고 뚱뚱했던 소년에서 완벽한 엘리트 훈남으로 거듭난 남자 소스케와 예쁘고 똑똑하고 인기 많던 소녀에서 빈털터리 백수로 지내던 여자 아이가 패션 매거진 ‘더 모스트’의 편집부에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러브 스토리를 그린다. 일본의 인기 그룹 섹시 존(Sexy Zone)의 멤버이자 배우인 나카지마 켄토가 ‘더 모스트’의 도산을 막기 위해 새로 부임한 무뚝뚝하고 시크한 부편집장 소스케 역을 맡았고, 피겨 스케이트 선수 출신 배우인 코시바 후우카가 밝고 씩씩하지만 51번째 면접 끝에 겨우 ‘더 모스트’의 편집부에서 일하게 된 인턴 아이! 역으로 출연한다. 여기에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의 아카소 에이지가 ‘더 모스트’의 독특한 분위기 메이커이자 아이의 든든한 선배인 히구치 역을, <히키코모리 선생님>, <치어☆댄스>의 사쿠마 유이가 아이의 부탁으로 아이인 척하며 소스케를 만나게 되는 절친 리사 역으로 열연을 펼쳐 재미를 더한다. 서로의 첫사랑이었지만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재회한 주인공들의 이야기와 회가 거듭될수록 엇갈리는 사랑으로 흥미진진한 설렘을 선사하는 <그녀는 예뻤다>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새로운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다.

일본 방영 당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천국과 지옥 ~사이코 두사람~> 또한 왓챠에서 단독으로 볼 수 있다. <천국과 지옥 ~사이코 두 사람~>은 열혈 형사 모치즈키와 사이코패스 살인마 히다카의 영혼이 바뀌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범죄 오락 드라마이다. 주인공 모치즈키는 우연한 사고를 계기로 살인 사건의 용의자 히다카와 영혼이 바뀌면서 평생 감옥에서 지낼 위기에 처하고, 자신과 협력하라는 진짜 히다카의 제안을 받아들이게 되면서 한순간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 긴장감 넘치는 나날들이 펼쳐진다. <Jin -진->, <백야행>,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등 히트작을 집필한 모리시타 요시코가 각본을 맡아 탄탄한 스토리를 선보이고, 일본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자인 ! 우 아야세 하루카와 국내에서도 믿고 보는 배우로 알려진 타카하시 잇세이가 놀라운 연기력으로 몰입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꾸준히 왓챠피디아 일본 TV 프로그램 인기 순위 상위권을 지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콩트가 시작된다> 역시 주목할 만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라인업이다. <콩트가 시작된다>는 일본 최고의 인기 스타이자 연기파 배우 스다 마사키와 아리무라 카스미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작품으로, 30대를 앞둔 청춘 남녀들의 미래를 향한 고군분투를 그린 드라마이다. 인기 없는 개그 트리오 맥베스에서 10년 가까이 콩트를 하고 있는 멤버 하루토와 준페이, 슌타는 결성 10년 차에 해산을 결심하고, 현실에 치여 좌절하고 있던 리호코가 해산을 앞둔 맥베스의 열성팬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척박한 현실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불안한 삶에서 천천히 자신만의 방향성을 찾아가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따스한 위로와 감동을 전하는 작품으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끌어내며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코미디부터 로맨스, 범죄, 힐링까지 다채로운 일본 드라마 라인업을 단독 공개하며 높은 안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왓챠는 매달 ‘왓챠 익스클루시브’라는 이름으로 신규 독점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올해는 <잇츠 어 신>, <디 액트>, <와이 우먼 킬> 시즌 2 등의 드라마와 더불어 다큐멘터리 <프레이밍 브리트니>, 직접 수입한 영화 <리틀 조>,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등도 선보이며 왓챠만의 특색이 가득한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8월에는 <린다의 가장 완벽한 5개월>을 포함해 영화 <클라이밍>, 다큐멘터리 <엡스타인의 그림자: 길레인 맥스웰>, 리얼리티 쇼 <60 데이즈 인: 교도소 라이브> 시즌 1 등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