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레전드X뉴페이스 13인의 크루진 확정 & 크루 포스터 공개!

'SNL 코리아' 레전드X뉴페이스 13인의 크루진 확정 & 크루 포스터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8.2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전드X뉴페이스 13인의 크루진 확정!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할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역대급 조합으로 완성된 13명의 크루진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9월 4일 토요일 밤 10시 첫 방송 공개 확정과 함께 이병헌의 호스트 출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SNL 코리아>가 역대급 만남을 예고하는 13명의 크루진 완전체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크루진은 이전 시즌에서 빛나는 활약을 보여준 반가운 얼굴을 비롯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 패션 모델 등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해온 정혁을 포함한 뉴페이스까지 완벽한 조합으로 더욱 눈길을 모은다.

먼저, 신동엽을 필두로 믿고 보는 레전드 크루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SNL 코리아>만의 자비 없는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드라마 <철인왕후>를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차청화, 개그우먼 이수지, 유튜브 ‘피식대학’의 김민수, K-pop 그룹 레드벨벳의 웬디, 개성 넘치는 모델 정혁부터 뮤지컬과 드라마를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을 다져온 배우 김상협,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를 통해 통통 튀는 캐릭터를 보여준 주현영, 드라마 <블랙독>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는 이소진까지 신선한 마스크와 개성을 지닌 뉴페이스 크루 라인업을 완성, 한층 젊고 새로운 에너지로 쇼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렇듯 코미디언부터 가수, 배우, 모델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크루들의 조합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SNL 코리아>가 완전체 크루진의 유쾌한 시너지를 엿볼 수 있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발산한 크루진의 모습으로 한층 풍성한 재미를 예고하는 가운데, 이들의 생생한 포즈와 표정이 더해져 기분 좋은 웃음을 자아낸다.

더 새롭고, 더 SNL스러운 크루 라인업을 공개한 <SNL 코리아>는 에이스토리가 제작한 버라이어티 쇼로 오는 9월 4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