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투랩스, 모바일 게임 ‘인형뽑기 타이쿤’ 정식 출시

나인투랩스, 모바일 게임 ‘인형뽑기 타이쿤’ 정식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1.08.19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D 도트 기반의 귀여운 경영 시뮬레이션 수집형 RPG 게임
나인투랩스 로고

나인투랩스(대표 박진수, 디렉터 박불이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인형뽑기 타이쿤’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인형뽑기 타이쿤은 2D 도트 기반의 귀여운 경영 시뮬레이션 수집형 RPG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 가능한 방치형 게임 스타일과 다양한 전략과 콘텐츠를 사용한다. 직접 인형뽑기 매장을 운영하고 매출을 극대화하는 캐주얼 전략 장르가 포함된 모바일 기반 타이쿤 게임이다.

특히 게이머는 인형뽑기 매장의 1인 사장이 돼 NPC와 함께 메인 미션을 같이 해결하고, 매장에 찾아오는 다양한 손님을 위한 귀여운 인형, 효과적인 기계 배치, 장식품을 통한 최고의 손님 유치 확보 등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 인형·기계별로 진화, 버프, 색상 등을 조합하고, 매장 크기와 장식품 설치에 따라 매장 분위기가 바뀌는 등 게이머마다 다양한 구성과 전략을 즐길 수 있도록 진화 성급, 조합 효과에 따라 매장별 색다른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했다.

나인투랩스는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시스템과 모험 시스템 등을 추가해 유저 간 인터랙션이 추가된 기능도 따로 선보일 계획이다.

나인투랩스는 인형뽑기 타이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사전 예약 및 테스터에게는 사전 예약 및 테스터 전용 감사 상품을 지급하고, 정식 출시 후에는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정 이벤트 조건을 달성하면 게임 내 ‘루비’, ‘황금 모험 티켓’, ‘황금 인형 조각’, ‘황금 기계 도면’ 등 특별한 재화(게임 아이템)를 지급해 다채롭게 플레이를 즐기게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공식 카페에서는 9월 15일까지 카페 가입 이벤트와 공략왕, 매장 자랑 등 게임을 즐기는 인형뽑기 매장주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게임 내 특별한 재화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카페 내 ‘공략&Tip’ 게시판에서 게임 이용 가이드북과 게이머가 직접 올리는 공략 등 처음 게임을 시작하는 게이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 창구도 마련했다.

박진수 나인투랩스 대표는 “뽑기 장르와 비슷한 게임은 많이 출시됐지만, 전체적인 매장 운영을 기반으로 귀여운 인형, 기계 배치, 직원 고용 등 여러 매출 전략을 구성해야 하는 인형뽑기 타이쿤은 새로운 장르로 다가설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하지만 부담 없는 방치형 요소로 한 장르에 빠지지 않고 여러 장르를 즐길 수 있도록 재미 요소를 많이 반영해, 좋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형뽑기 타이쿤은 18일 오후 7시부터 정식 서버를 오픈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