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의 와인바', 우주소녀 연정 다원 출연 ‘Z세대 걸그룹, 술방 공개’

'조세호의 와인바', 우주소녀 연정 다원 출연 ‘Z세대 걸그룹, 술방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8.1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우주소녀 연정과 다원이 출연해 와인 시음과 함께 맛평가

<조세호의 와인바>에 걸그룹 우주소녀 연정과 다원이 출연해 와인 시음과 함께 맛평가를 공개한다.
 
13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조세호의 와인바>에 출연한 걸그룹 우주소녀의 보컬라인 연정과다원은 Z세대가 좋아하는 Z세대 픽 와인을 알아본다. 우주소녀 연정과 다원은 와인바 최초의 걸그룹 게스트다.
 
‘광명독사’로 불리는 연정은 화려한 말 빨로 조믈리에 조세호를 당황시키고 다믈리에 다원은 예상외의 해박한 와인지식으로 조세호를 감탄케 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우주소녀 연정과 다원은 Z세대들이 좋아하는 와인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며 우주소녀 최강 보컬라인답게 와인만큼 달콤한 노래를 들려주는 시간도 가졌다.
 
<조세호의 와인바>는 ‘조믈리에’ 조세호가 와인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초대 손님과 함께 와인을 직접 시음하고 즐기는 방법을 알아보는 유튜브 콘텐츠다.
 
Z세대들이 좋아할 만한 화이트와인 4종류와 레드와인 4종류와 다원과 연정을 감동케 한 화려한 맛의 와인, 술자리에서만 들려줄수 있는 이야기는 8월 13일 금요일 오후 5시에 오픈되는 <조세호의 와인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