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신일, 편리함과 닦임 성능 모두 갖춘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출시

신일, 편리함과 닦임 성능 모두 갖춘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8.1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드 내 물탱크를 갖춰 청소 중 필요한 양만큼의 물을 적절하게 공급
신일 ‘무선 물걸레 청소기’

덥고 습한 날씨에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며, 집 안 청소에 대한 고민이 커지는 요즘. 빗질과 달리 힘을 주어 닦아 내야 하는 바닥 청소는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강력한 회전력으로 바닥 물걸레 청소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했다.

신일의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듀얼 스핀 헤드를 장착해 닦임 성능이 우수하다. 제품 헤드에 2개의 물걸레는 빠르게 회전하며, 바닥의 찌든 때는 물론 미세먼지와 얼룩을 깨끗하게 닦아낸다.

제품 헤드 내 물탱크를 갖춰 청소 중 필요한 양만큼의 물을 적절하게 공급한다. 자동 물 분사 기능이 있어 버튼만 누르면 바닥에 물을 고르게 뿜어내, 물 마름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발로 청소기 작동을 온/오프 할 수 있는 풋(Foot)터치 방식의 버튼을 더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무선 제품으로 코드 선의 제약 없이 집안 곳곳을 청소할 수 있으며,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용량은 1900mAh로 5시간 완충 시 최대 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에 LED 램프가 있어 배터리 잔량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상하·좌우 막대 각도는 물론 스틱 길이 조절이 자유롭고, 헤드에 LED 라이트를 장착해 침대나 소파 밑 등도 환하게 비춰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홈플러스 전국 매장을 비롯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