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방캉스 특집, 재미+감동+웃음 3년 퀴즈 활약상 대공개!

‘대한외국인’ 방캉스 특집, 재미+감동+웃음 3년 퀴즈 활약상 대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8.0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외국인’ 3년 발자취, 각양각색 퀴즈 활약상+★개인기 대방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대한외국인’에서 지난 3년간의 각양각색 퀴즈 활약상을 모았다.

8월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방캉스 특집 1탄’으로 3년 동안의 퀴즈 활약상들을 모아 공개한다. 2018년 10월 첫 방송된 ‘대한외국인’은 한국인 스타와 한국인보다 한국을 잘 아는 대한외국인의 퀴즈 대결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5가지 코너로 구성한 ‘방캉스 특집 1탄’에서는 예상 못한 오답들과 독특한 행동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던 스타들의 모습을 담은 ‘빵 터지는 순간’, 트로트 스타들의 노래와 개인기부터 퀴즈 실력까지 모두 모은 ‘퀴즈도 풀고 트로트도 부르고’, ‘대한외국인’을 찾은 스타들의 명장면과 다양한 개인기들을 모은 ‘퀴즈는 선택 개인기는 필수’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성공한 덕후가 된 순간’에서는 좋아하는 스타를 만난 대한외국인들과 스타의 극적인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던 장면들을 모아 감동의 순간을 다시 한번 전한다.

‘피라미드를 지키는 철옹성’에서는 에바 & 로이알록 & 허배의 놀라웠던 퀴즈 명장면을 모아 ‘대한외국인’의 위엄까지 함께한다.

더운 여름,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대한외국인’ 방캉스 특집 1탄은 8월 4일(수)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