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대상 교육사회공헌 플랫폼 넥스티, 열린멘토링 ‘오늘의 질문’ 프로모션 진행

청소년 대상 교육사회공헌 플랫폼 넥스티, 열린멘토링 ‘오늘의 질문’ 프로모션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8.02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에 질문을 올린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하루 한번, 오늘의 질문’ 프로모션을 진행
넥스티에서 진행하는 ‘하루 한번, 오늘의 질문’, 초등부터 일반까지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교육사회공헌 플랫폼 넥스티가 8월 2일부터 20일까지 3주 동안 사이트 내 ‘열린멘토링’ 서비스에 질문을 올린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하루 한번, 오늘의 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열린멘토링 서비스’는 취업, 진로 및 학업 관련 질문과 답변을 교류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본인이 직접 멘토가 돼 다른 사람들의 질문에 답변을 해주거나, 멘티로써 고민을 이야기하고 질문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열린멘토링 서비스’를 통해 취업과 진로, 학업 분야와 관련해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고, 고민을 작성해 해당 내용을 인증하면 된다. 3일 동안 3건의 글을 작성하는 ‘작심삼일’ 미션과 5일 동안 5건의 글을 작성하는 ‘작심오일’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참여자는 위 2가지 미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미션을 선택해 참여하고 ‘열린멘토링-나만의 질문내역’에서 질문한 내역을 캡처한 뒤 신청서를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단, 최소 20자 이상 작성해야 하며 작성한 글을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전환하는 경우 프로모션 혜택에서 제외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취업과 진로, 학업을 주제로 하루에 1건씩 질문하고, 3건 이상 미션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으로는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오늘의 질문’ 3건을 작성한 참여자에게는 상품권 1만원 권을, 5건을 작성한 참여자에게는 3만원 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8월 31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개별적으로 경품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넥스티 사이트 내 프로모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청소년 대상 교육사회공헌 플랫폼인 넥스티는 올해 4월 론칭 된 이후 신규 회원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이 줄어들면서 우울감이 증가하고 있는 우리 청소년들이 넥스티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속 깊은 고민을 공유하고 소통하기를 바라는 취지로 다음과 같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넥스티 플랫폼을 운영하며 이용자들의 니즈를 파악하는 프로모션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