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기태영♥유진, 한밤중 달달한 메시지 대화 공개 “내 반쪽”

‘편스토랑’ 기태영♥유진, 한밤중 달달한 메시지 대화 공개 “내 반쪽”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7.3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스토랑’ 기태영, 밤샘 촬영 유진 위한 디톡스 워터 만들기 ‘내조킹’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편스토랑’ 기태영 유진 부부의 달달한 대화가 공개된다. 

7월 3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기태영이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아내 유진을 위해 특별한 내조를 준비한다. 이 과정에서 다정한 남편 기태영의 사랑꾼 면모가 돋보이며 유진은 물론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공개된 VCR 속 기태영은 언제나처럼 육아, 요리 두 마리 토끼를 완벽하게 잡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렇게 누구보다 고된 하루를 보낸 기태영은 로희X로린 두 딸이 잠든 늦은 밤이 되어서야 혼자만의 여유를 찾을 수 있었다. 휴식이 시간이 찾아오자마자 기태영이 떠올린 사람은 늦은 밤까지 드라마 ‘펜트하우스’ 촬영 중인 아내 유진이었다. 

기태영은 유진에게 “들깨탕 맛있게 먹었어요”라고 메시지를 보내며 유진이 아침에 끓여 놓고 나간 버섯 들깨탕에 다한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메시지 중 기태영이 유진을 “내 반쪽”이라고 불러 VCR을 지켜보던 ‘편스토랑’ 식구들이 부러움의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아내 유진에 대한 존중과 애정이 넘치는 기태영의 따뜻한 메시지에 모두 흐뭇한 미소를 띄며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기태영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유진을 위한 특급 내조에 나선다. 기태영은 “아내(유진)가 촬영하는데 차에서 대기가 많고 (차 안이) 건조하니까 그냥 물 마시는 것보다는 좋을 것 같아서…”라며 디톡스 워터를 만들었다. 기태영은 블루베리, 자몽, 레몬, 오이 등 간단한 재료로 간단하지만 마음 가득한 디톡스 워터를 만들며 “고생하는데 물이라도 건강하게 마셨으면 한다”고 해 속깊은 아내 사랑을 드러냈다.  

여기에 기태영은 특별히 아내 유진에게 손편지까지 남겼다. 육아, 요리에 이어 내조까지 완벽한 남자, 알고 보면 누구보다 속 깊은 남자 기프로 기태영. 기태영과 유진의 끈끈한 부부애, 아내 유진을 향한 기태영의 애정 듬뿍 내조까지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7월 30일 금요일 평소보다 10분 빠른 9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