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구트 꿈 백화점 2, 2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2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2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편의 인기를 후편에서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알라딘 주간 베스트셀러 Top 20

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이미예 장편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 2주 연속 알라딘 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종이책+전자책 합산 누적 독자 100만 명을 기록하며 상반기 전 서점가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달러구트 꿈 백화점’ 전 편의 인기를 후편에서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권의 판매량에 힘입어 ‘달러구트 꿈 백화점’ 1권 역시 베스트셀러 5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주 4위를 기록했던 최은영 작가의 ‘밝은 밤’과 3위를 기록했던 정유정 작가의 ‘완전한 행복’은 각각 베스트셀러 2위, 4위를 기록했다.

‘꿈꾸는 다락방’, ‘리딩으로 리드하라’, ‘에이트’ 등 경제경영/자기계발 분야의 베스트셀러를 꾸준히 출간해 온 이지성 작가의 ‘미래의 부’는 예약판매 개시 첫 주에 베스트셀러 3위에 올랐다. 미래의 부는 전작인 ‘에이트’ 시리즈의 완결편이자 실천편으로 유튜브 채널 ‘이지성TV’를 통해 5000만 뷰 이상의 관심을 받은 ‘4차 산업혁명 미국 주식 특강’의 내용을 토대로 쓴 인공지능 시대에 재편될 부의 흐름에 관한 책이다. 주 구매층은 40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퀴어 퍼포먼스 아티스트 이반지하의 첫 책 ‘이웃집 퀴어 이반지하’는 베스트셀러 7위에 올랐다. 이웃집 퀴어 이반지하는 작가 이반지하가 퀴어로, 예술가로, 유머리스트로 그리고 폭력과 차별의 생존자로서 어떻게 살아왔는지에 관해 쓴 책이다. 주 구매층은 30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 외에도 그림책 전문 잡지인 ‘라키비움J 핑크’가 이번 주 베스트셀러 11위에 올랐으며, 한국 최초의 보디빌더 강경원의 첫 번째 운동책 ‘강경원의 백 투 베이직’과 예민한 사람의 장점인 섬세함은 살리고, 일과 생활을 방해하는 괴로움은 없애는 확실한 습관을 소개하는 책 ‘예민한 사람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작은 습관’이 각각 베스트셀러 15위, 16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