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마의’ 호위무사 이관훈, 알고보니 패션모델 출신?

MBC ‘마의’ 호위무사 이관훈, 알고보니 패션모델 출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1.0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훤칠한 키와 시원한 외모로 패션쇼 메인모델로 맹활약!

MBC ‘마의’ 호위무사 이관훈, 알고보니 패션모델 출신?
훤칠한 키와 시원한 외모로 패션쇼 메인모델로 맹활약!

MBC 월화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연출 이병훈 최정규)에서 숙휘공주(김소은 분)의 든든한 호위무사 마도흠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관훈이 알고보니 패션모델 출신이었다.

극 중에서는 숙휘공주(김소은 분)의 든든한 호위무사로 공주 곁에서 묵묵히 그녀를 그림자처럼 지켜주고 있는 마도흠은 다양한 표정연기와 훤칠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마의’에서 항상 호위무사 복장을 하고 있던 터라, 그의 훤칠한 키와 시원한 외모를 보여줄 일이 없었지만, 지난 10월 27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 10층 문화홀에서 진행된 손성근 디자이너 패션쇼에서 그간 숨겨뒀던 그의 모습을 원 없이 보여주었다.

드라마 ‘마의’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프로 패션모델다운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이번 손성근 디자이너 패션쇼는  ‘bysexual’이라는 주제로 공들여 꾸미지만 티나지 않는 멋쟁이, 무심한듯 시크한 섹슈얼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에, 손성근 디자이너 패션쇼 메인모델로 발탁된 이관훈은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무표정한 시크한 표정과 패션모델다운 워킹으로 관중을 압도해 큰 호평을 받았다.
‘마의’ 촬영에 틈을 내서 손성근 디자이너와의 인연으로 메인모델에 서게 된 이관훈은 “요즘 호위무사 의상만 입다가 평상복으로 티나지 않는 멋쟁이로 변신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스러웠다”는 말을 남겼다.

또한, 숙휘공주(김소은 분)뒤에서 사고 뒷수습을 멋지게 해낼 호위무사 마도흠(이관훈 분)의 활약도 기대가 되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마의는 매주 월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