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블랙 위도우' 제친 뉴 흥행 보스 '보스 베이비 2' 여름 극장가 돌풍!

'블랙 위도우' 제친 뉴 흥행 보스 '보스 베이비 2' 여름 극장가 돌풍!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2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 위도우' 는 2021년 개봉작 중 최단기간 흥행작으로
전세계 강력한 마블 신드롬을 일으키며 개봉 3주차에도 거침없는 흥행 질주 이어가

올 여름 가장 유쾌하고 다이내믹한 영화 <보스 베이비 2>가 38.31%로 예스24 예매율 1위에 올랐다. 7/21(수) 개봉한 <보스 베이비 2>는 한화로 약 6,000억 원의 글로벌 흥행 수익을 올렸던 전편 <보스 베이비>의 뒤를 이어 올여름 최고의 흥행 보스로 컴백했다. 예매율 18.23%로 2위를 차지한 <블랙 위도우>는 2021년 개봉작 중 최단기간 흥행작으로 전세계 강력한 마블 신드롬을 일으키며 개봉 3주차에도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리암 니슨의 논스톱 재난 액션을 그린 <아이스 로드>는 9.11%로 예매율 3위를 차지했다.

차주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 <모가디슈>가 개봉한다. 류승완 감독을 필두로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등 감독과 캐스팅 만으로도 화제를 낳은 영화 <모가디슈>는 답답한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것이다.

한국의 샤머니즘과 오컬트를 접목한 신선함으로 호평 받았던 tvN드라마 [방법]의 세계관을 스크린으로 확장한 <방법: 재차의>와 생생한 아마존 모험의 스릴을 선보일 디즈니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정글 크루즈>가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