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첫 방송 D-5, 플레이리스트 금토드라마 ‘블루버스데이’ “Play Your Story” 김예림X홍석, 컨셉 포스터+영상 공개

첫 방송 D-5, 플레이리스트 금토드라마 ‘블루버스데이’ “Play Your Story” 김예림X홍석, 컨셉 포스터+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7.1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버스데이’ 7월 23일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 최초공개
플레이리스트
사진 제공 : 플레이리스트

‘블루버스데이’가 꽃처럼 활짝 피어난 김예림과 홍석의 컨셉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플레이리스트 금토드라마 ‘블루버스데이’ (연출 박단희, 극본 문원영, 구소연, 제작 플레이리스트)는 10년 전 내 생일 날 죽음을 택한 첫 사랑, 그가 남긴 의문의 사진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판타지 로맨스릴러. 오는 23일, 첫 방송을 단 5일 앞두고, 활짝 핀 꽃처럼 싱그럽고 아름다운 김예림과 홍석의 컨셉 포스터와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포스터에서 김예림과 홍석은 스튜디오 곳곳에 피어난 꽃을 배경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활짝 핀 꽃과 어우러진 두 사람에게는 있는 그대로의 선함, 따뜻함, 향기로움, 아름다움, 유쾌함이 자연스럽게 묻어 나온다. 게다가 비주얼부터 호흡까지 어느 것 하나 빼놓지 않고 완벽히 맞아 들어간 전례 없는 케미는 시청자들이 기대를 무한대로 끌어올리고 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도 ‘꽃처럼 피어나다’라는 뚜렷한 컨셉이 이어진다. 두 사람의 역동적인 움직임은 마치 꽃이 피어나고 있는 모습을 연상 시키고 있기 때문. 그 움직임이 스치는 곳곳마다 따뜻한 피어남이 일고, 그 피어남은 미풍을 타고 보는 이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다. 이처럼 김예림과 홍석은 뛰어난 컨셉 소화력으로 매 컷마다 다양한 감정선을 표현해 내 완성도 높은 이미지와 영상을 탄생시켰다. 

이 가운데 ‘Play Your Story’라는 공통의 카피는 시선을 끈다. 공감과 소통을 핵심 가치로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트렌디하게 제작하고 있는 ‘플레이리스트’는 ‘블루버스데이’를 통해 또 한번 ‘공감 저격’에 나선다. 첫 사랑을 구하기 위해 몇 번이고 타임슬립을 하는 ‘오하린’과 그런 하린의 첫 사랑 ‘지서준’이 그려낼 아름답고도 아픈 사랑 이야기에는 어떤 공감코드와 즐거움이 담겨 있을지 궁금해진다. 

‘블루버스데이’는 오는 7월 23일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TV를 통해 최초 공개되며, 8월 6일부터 유튜브에도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