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노스페이스, ‘K-에코 팀코리아 컬렉션’과 함께하는 올림픽 패션 스타일링 제안

노스페이스, ‘K-에코 팀코리아 컬렉션’과 함께하는 올림픽 패션 스타일링 제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1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코리아 시상용 단복을 포함해 총 15종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레플리카’에 이어
‘K-에코 클라이밍 반팔티 및 볼 캡’을 추가로 출시
노스페이스가 출시한 K-에코 팀코리아 컬렉션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도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팀코리아 시상용 단복을 포함해 총 15종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레플리카’에 이어 ‘K-에코 클라이밍 반팔티 및 볼 캡’을 추가로 출시하고, 본격적인 올림픽 시즌은 물론 여름철 다양한 액티비티 및 일상 생활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국대 유니폼에서 착안한 심플한 건곤감리 디자인과 강렬한 색상 대비 더한 올림픽 ‘꾸안꾸룩’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와 편안한 패션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기본 티셔츠와 쇼츠가 올여름의 대세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노스페이스가 올림픽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추가로 선보인 K-에코 클라이밍 반팔티와 K-에코 클라이밍 볼 캡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꾸안꾸룩’에 포인트를 더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대한민국 스포츠클라이밍 대표팀 유니폼을 모티브로 한 ‘K-에코 클라이밍 반팔티’는 전면부에 심플한 건곤감리 디자인에 빨강, 파랑, 검정 및 흰색 등 태극기 컬러 조합을 통한 강렬한 색상 대비가 눈에 띈다. UV 차단 기능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제주도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색상은 흰색과 검정색 2종이다. 함께 출시된 ‘K-에코 클라이밍 볼 캡’도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으로서 경량성과 속건성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프로운동러까지 만족시킬 레어템, 대한민국 대표팀 금메달 염원하는 올림픽 ‘트레이닝룩’

한여름에도 운동을 게을리할 수 없는 운동애호가들에겐 올림픽 시상대 위 영광의 순간에 시상용 단복으로 활약할 ‘팀코리아 트레이닝 재킷’과 ‘팀코리아 트레이닝 팬츠’를 추천한다.

뛰어난 냉감 기능에 UV 차단 기능까지 탑재한 ‘팀코리아 트레이닝 재킷 및 팬츠’는 무더운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목 부분에 ‘대한민국 국가대표’라는 한글 디테일과 왼팔 및 등판에 걸쳐 적용된 태극 문양과 건곤감리 디테일이 올림픽 시즌 남다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재킷엔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팬츠엔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각각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 ‘애슬레저룩’에서 ‘원마일룩’까지… 올림픽 시즌 집 안팎에서 편안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도 눈길

운동을 즐기는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족과 건강한 일상을 위해 좋은 습관을 유지하고자 노력하는 리추얼(Ritual)족에게는 이번 올림픽 기간 동안 실내·외 어디서든 착용하기 좋고, 세련된 디자인과 친환경 가치까지 더한 특별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팀코리아 미니 박스 티셔츠’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스타일리시한 루즈 핏 제품이자 세련된 애슬레저룩으로서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종이다. 건곤감리 모티브의 디자인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상징적 의미를 담았다. ‘팀코리아 올 트레인 레깅스’는 마이너스 테크 냉감 소재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옆면에는 대형 팀코리아 캘리그래피로 포인트를 더했다.

영원아웃도어는 K-에코 팀코리아 컬렉션은 우수한 기능성과 범용성에 친환경 가치는 물론,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까지 추가된 특별한 아이템이며, 이번 올림픽 시즌 동안 더 많은 국민이 K-에코 팀코리아 컬렉션과 함께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영원아웃도어는 2014년부터 후원을 시작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 외에도 대한민국 스포츠클라이밍 대표팀을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2005년 업계 최초로 창단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TNF Athlete Team)’을 통해 이번 올림픽에 출전할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 서채현, 천종원 선수를 함께 지원하고 있다. 또한 증강현실을 통해 친환경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안내하고 해당 제품들을 증정하는 ‘팀코리아 응원 챌린지’를 올림픽 폐막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