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전참시' 잠뚱 홍현희는 잊어라! 프로 다이어터의 도시락 메뉴는?!

MBC '전참시' 잠뚱 홍현희는 잊어라! 프로 다이어터의 도시락 메뉴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7.1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참시' 홍현희 표 군침 자극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 '맛있는데 저칼로리(?)'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가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한다.

7월 1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62회에서는 '잠뚱'에서 프로 다이어터로 거듭난 홍현희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홍현희는 먹사녀에서 프로 다이어터로 완벽히 달라진 모습을 드러낸다. 홍현희는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 점핑 운동으로 무아지경 땀을 빼는가 하면, 직접 다이어트 도시락을 싸갖고 다니며 식단 관리에 나선다.

무엇보다 홍현희표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아이스박스를 가득 채운 홍현희만의 다이어트 음식들에 MC들 모두 갸웃했다는 후문. 특히, 면요리 킬러 홍현희가 만든 시원한 다이어트 음식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뿐만 아니라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하는 다이어트 간식 레시피도 공개된다. 웬만한 과자 못지않게 맛있다는 홍현희표 다이어트 간식은 무엇이었을지. 그 신박한 레시피의 정체에 기대가 더해진다. 

홍현희의 다이어트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62회는 7월 17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