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아모레퍼시픽 등 주요 기업 채용 노려라

LG하우시스, 아모레퍼시픽 등 주요 기업 채용 노려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7.3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기업들의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LG하우시스, 아모레퍼시픽, 한국화이자제약 등에서 인턴 및 신입,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LG하우시스는 8월 5일까지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관련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자면 된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recruit.lghausys.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영업, 설계, 생산기술 등에서도 경력사원을 함께 모집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CEM기획, 기획, 이니스프리 영업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자면 지원가능하며 2010년 2월 졸업예정자도 풀타임 근무가 가능할 경우 지원 할 수 있다. 인턴근무 우수자는 하반기 공채에서 우대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8월 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amorepacific.co.kr)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영업부문에서 인턴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10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3개월 간 인턴으로 근무한 뒤 내부심사를 통해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될 계획이다. 입사희망자는 8월 7일까지 채용홈페이지(pfizer.career.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대교는 카피라이터 및 공시·IR 업무 담당자를 채용한다. 대졸 이상자로 2~4년 경력이 있어야 하며 공시·IR의 경우 상경 및 법학계열 전공자여야 한다. 지원방법은 카피라이터는 8월 7일까지, 공시 및 IR은 14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daekyo.co.kr)를 통해 하면 된다.

동화홀딩스는 8월 6일까지 총 11개 부문에서 신입, 경력채용을 실시한다. 자격요건은 신입은 기졸업자 및 2010년 졸업예정자여야 하며 경력사원의 경우 3~5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부문별로 지원자격이 각각 다르므로 당사 홈페이지(www.dongwha.co.kr)에서 확인 후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한미IT는 프로그램 개발자를 채용한다. 4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관련 개발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8월 6일까지 메일을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www.hanmiit.co.kr) 및 커리어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