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타임 호러 스릴러 '올드' 8월 18일 개봉 확정!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타임 호러 스릴러 '올드' 8월 18일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1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에는 아이, 오후에는 어른, 저녁에는 노인
죽음은 시간의 문제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타임 호러 스릴러 <올드>가 8월 18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타임 호러 스릴러 <올드>가 8월 18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지금껏 본 적 없는 흥미로운 컨셉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티저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올드>는 <23 아이덴티티> 감독이 선보이는 새로운 타임 호러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여름 휴가를 떠난 가족들이 아름다운 해변에서 즐거운 한때를 만끽하는 여유로운 모습을 비추며 시작한다. 그러나 해변에서 숨바꼭질 하며 놀던 아이들이 급속도로 성장해버린 모습으로 나타나면서 ! 고편의 분위기가 급변하기 시작한다. 아침까지만 해도 6살이었던 아이가 반나절도 채 지나지 않아 성인의 모습으로 등장하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벌어지게 되는 것. 그리고 빠른 속도로 시간이 흐르는 미스터리한 해변에 고립된 인물들이 경험하는 기이한 사건들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몰입감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모래시계를 형상화한 강렬한 흑백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모래시계 속에서 떨어지고 있는 사람들의 비주얼이 기이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시간이 움직이기 시작했다”라는 카피는 통제할 수 없이 시간이 빠르게 흐르는 해변이라는 기발하고 흥미로운 컨셉으로 새로운 공포와 스릴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올드>는 <23 아이덴티티>를 비롯한 매 작품마다 밀도 높은 연출과 함께 독창적인 컨셉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을 사로잡은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선한 소재와 더불어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는 타임 호러 스릴러 <올드>는 8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