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투썸플레이스, 바캉스 시즌 맞아 미니그늘막 출시

투썸플레이스, 바캉스 시즌 맞아 미니그늘막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1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웨건, 워터저그, 아이스박스에 이어 4번째 아웃도어 MD를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출시한 미니그늘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 시 유용한 미니그늘막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미니그늘막은 투썸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2인용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타프 가방이 함께 구성돼 휴대와 이동이 편리하다. 해변, 계곡, 공원 등 그늘막을 설치할 수 있는 곳에서 언제든지 시원하고 편리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준다.

또한 높은 내구성의 내수압 2000mm 원단으로 비를 막아줄 뿐만 아니라 UV 코팅을 적용해 햇빛을 차단하고 그늘을 만들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상품 구성은 그늘막과 함께, 폴대, 망치, 로프 등 설치에 필요한 도구가 포함돼 혼자서도 간편하고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투썸 미니그늘막은 7월 15일부터 투썸플레이스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음료 포함 8000원 이상 구매 시 정가에서 약 41% 할인된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매장별로 제품 보유 수량과 이벤트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앞서 선보였던 미니웨건, 워터저그, 아이스박스에 이어 4번째 아웃도어 MD를 출시하게 됐으며, 기존 MD와 세트처럼 활용해 나만의 감성 캠핑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