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진 진구의 모습과 함께 역대급 귀요미 공룡 등장! 1차 포스터 전격 공개!

달라진 진구의 모습과 함께 역대급 귀요미 공룡 등장! 1차 포스터 전격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1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진구와 새로운 쌍둥이 공룡의 스펙터클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도라에몽 50주년 기념대작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이 오는 8월 개봉을 앞두고 시선강탈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쌍둥이 공룡 ‘큐’와 ‘뮤’의 친구를 찾아주기 위해 6,600만 년 전 백악기 시대로 떠난 도라에몽과 진구의 스펙터클 다이노 어드벤처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이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포스터에서는 무엇보다도 주인공 진구와 함께 쌍둥이 공룡 ‘큐’와 ‘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보이는 진구 머리 위의 ‘큐’, 그리고 어깨 위에 앉은 ‘뮤’는 자그마한 아기 공룡의 모습으로 역대급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사하는 가운데, 이제껏 알려진 적 없는 새로운 종의 공룡인 ‘큐’와 ‘뮤’가 과연 어떻게 현대에 태어나게 된 것인지, 친구들과 함께 어떤 스펙터클한 모험을 펼칠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안녕! 새로운 진구”라는 카피는 달라진 진구의 새로운 매력이 드러날 것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아낸다. 

블록버스터급 화려한 모험을 예고하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도라에몽의 연재 시작 50주년을 기념한 작품이자 1980년부터 제작된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의 40번째에 해당하는 작품으로,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성적을 기록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의 이마이 카즈아키 감독과 각본가 카와무라 겐키가 다시 만나 기대를 높인다.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는 지난 2008년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마계 대모험 7인의 마법사>가 국내 첫 개봉한 이후 총 12편의 2D 극장판과 2편의 3D 극장판을 통해 누적 250만 이상 관객들과 만나며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로 돌아온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언제나 어린이들을 매료시키는 ‘공룡’을 소재로 다시 한번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

사랑스러운 쌍둥이 공룡 ‘큐’와 ‘뮤’의 등장을 알리는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