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콘텐츠 ‘it’s Live(잇츠라이브)’를 음원으로! it’s Live X 우주소녀 ‘Baby Baby’ 발매

유튜브 콘텐츠 ‘it’s Live(잇츠라이브)’를 음원으로! it’s Live X 우주소녀 ‘Baby Baby’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7.0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it’s Live’ 라이브 음원 첫 주자! 소녀시대 ‘Baby Baby’ 리메이크
블렌딩,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 : 블렌딩,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Mdromeda KPOP의 라이브 웹 콘텐츠 ‘it’s Live’의 무대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it’s Live’의 첫 번째 라이브 음원 우주소녀 – Baby Baby’는 소녀의 수줍은 사랑 고백을 담은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의 원곡을 독보적인 세계관과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가 자신들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재해석했다.

현재 Mdromeda KPOP 채널 내 공개된 우주소녀의 ‘Baby Baby’ 영상은 라이브 밴드와 함께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매력적인 보이스, 곡 특유의 풋풋한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조회 수 50만 회를 넘기는 기염을 토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데뷔 앨범 ‘WOULD YOU LIKE?’으로 데뷔한 13인조 걸그룹으로 ‘부탁해’, ‘비밀이야(Secret)’, ‘꿈꾸는 마음으로’, ‘너에게 닿기를(I Wish)’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신곡 ‘UNNATURAL’을 통해 기존의 신비롭고 가녀린 소녀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도도하면서도 섬세한 이미지를 표현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it’s Live (잇츠라이브)’는 브레이브걸스, 이영현, 비비(BIBI) 등 화제의 중심에 있는 여러 가수들의 밴드 라이브와 커버 영상을 누구보다 발 빠르게 선보이고 있는 라이브 콘텐츠로 매번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쇄도하는 음원 발매 문의에 힘입어 우주소녀의 ‘Baby Baby (it’s Live Ver.)’를 시작으로 꾸준히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