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다 3301' 7/8(목) 극장 동시 서비스 시작! 안방 1열에서 즐기는 코드브레이킹 스릴러!

'시카다 3301' 7/8(목) 극장 동시 서비스 시작! 안방 1열에서 즐기는 코드브레이킹 스릴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08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화 바탕인 점이 놀랍다” – (mgblu***)

워싱턴 포스트, 롤링 스톤지 등 해외 유력 매체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기괴한 다크 웹 미스터리’로 손꼽히는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 <시카다 3301>이 7/8(목) 오늘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웹 조직의 지능 테스트 메시지를 우연히 발견한 천재 해커 ‘코너’가 그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복잡한 퍼즐을 푸는 과정을 담은 코드브레이킹 스릴러 <시카다 3301>이 7/8(목) 오늘부터 안방극장에 찾아간다. 

의문의 조직 ‘시카다 3301’과 관련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번 작품은 현재까지도 미해결로 남은 사건이라는 흥미로운 소재에 실제 비밀 조 ! 의 테스트를 푸는 것 같은 스릴 넘치는 스토리, 청 년관람불가 등급다운 찰지고 코믹한 대사들이 더해져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실제로 <시카다 3301>은 관람객들로부터 “실화 바탕인 점이 놀랍다”(mgblu***), “실화 내용을 보고 보면 훨씬 재밌음! 곳곳에 실화가 잘 녹여져 있고 사람들이 궁금해할 포인트를 잘 짚어놓은 듯”(DB****), “보고 나니 실화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인지가 궁금해졌다”(diea***), “지구 어디에선 이런 일이 있을 것만 같은 영화”(yj****), “비밀 조직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퍼즐을 푸는 과정이 참 흥미로웠다”(mega****), “퍼즐, 추리 좋아하는 사! 람들 무조건 재밌을 영화”(krad*****), “머리 쥐어짜면서 흥미롭게 봤다! 그들은 과연 존재할지 너무 궁금!”(sowh****) 등 호평을 얻으며 올여름 최고의 코드브레이킹 스릴러로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실관람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으며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인 <시카다 3301>이 오는 7/8(목)부터 IPTV 및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객과의 만남을 이어갈 <시카다 3301>은 스크린에 이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