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고객과 독서 취향 소통 위한 ‘요즘 독자를 찾습니다’ 기획전 진행

예스24, 고객과 독서 취향 소통 위한 ‘요즘 독자를 찾습니다’ 기획전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0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의 독서 취향을 파악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
예스24가 진행하는 ‘요즘 독자를 찾습니다: 고객 취향 찾기’ 기획전 포스터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고객들과 친밀한 소통을 위해 ‘요즘 독자를 찾습니다: 고객 취향 찾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요즘 독자를 찾습니다 기획전은 고객들의 독서 취향을 파악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자신의 독서 타입과 취향 공유할 수 있는 ‘독서 취향 밸런스 게임’ 및 ‘ZOOM 토크 데이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로 구성됐다.

ZOOM 토크 데이트 참여 신청은 7월 16일 오전까지 할 수 있다.

독서 취향 밸런스 게임은 비대면 토크 데이트에 참여하기 전 간단한 밸런스 게임을 통해 자신의 독서 취향을 미리 파악하는 행사다.

ZOOM 토크 데이트는 7월 22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의 독서 취향을 재밌고, 깊이 있게 알아볼 수 있는 취향 빙고 게임, 독서 골든벨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됐다.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고객에게는 1000원 상품권부터 호텔 숙박권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세라 예스24 도서사업본부 상무는 “고객들과 더 친밀한 소통을 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취향을 파악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인 만큼 기획전 기간 진행하는 여러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