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이달의 소녀 츄, BTS도 따라 하는 ‘깨물 하트’ 창시자! “하트 강박증 시달려 악몽 꿨다” 반전 고백!

MBC ‘라디오스타’ 이달의 소녀 츄, BTS도 따라 하는 ‘깨물 하트’ 창시자! “하트 강박증 시달려 악몽 꿨다” 반전 고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7.0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이달소 츄, 포카리스웨트 모델 발탁 비하인드! 역대 CF 모델 보며 연구!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대세돌’ 이달의 소녀 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BTS와 블랙핑크는 물론 많은 예능인들이 따라 할 만큼 유행한 '깨물 하트'를 만들어낸 이후 악몽까지 꿀 만큼 '하트 강박증'에 시달렸다고 깜짝 고백한다. 

또 츄는 ‘라스'를 위해 준비한 신상 '왕 깨물 하트'를 선보이며 예능감을 뽐내는가 하면, '신흥 짤부자' 답게 레전드 장면을 예고하는 ‘짤 생성 모먼트’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오는 7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강성아)는 홍윤화, 이은형, 하연수, 츄가 출연하는 ‘신비한 얼굴 사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신곡 'PTT’를 발매,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 중인 이달의 소녀 멤버 츄는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 덕분에 '예능 대세'로 급부상했다. 두 손을 모아 이를 깨물어 하트를 만드는 일명 '깨물 하트'를 처음 선보인 창시자이기도 하다. '깨물 하트'는 월드 클래스 BTS, 블랙핑크는 물론 강호동, 수지 등 많은 연예인들이 따라한 ‘유행템’이 되었다. 

팬서비스 도중 '깨물 하트'가 탄생했다고 밝힌 츄는 “어느 날 ‘하트 강박증’ 때문에 악몽까지 꿨다”며 깨물 하트가 유행하면서 겪은 뜻밖의 부담감(?)을 깜짝 고백한다.

이어 츄는 “그래도 ‘깨물 하트’를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라스’를 위해 준비한 신상 ‘왕 깨물 하트’를 선보여 4MC를 미소 짓게 했다고 전해진다. 츄가 준비한 신상 ‘왕 깨물 하트’는 무엇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츄는 데뷔 전후 비화를 공개하며 ‘라스’까지 상큼함으로 물들인다. 특히 다채로운 표정과 에너지 가득한 움직임 덕분에 ‘신흥 짤 부자’로 불리는 그는 “엄마가 성악을 하셨고, 아빠는 해피 바이러스”라며 ‘에너자이츄’의 비결이 된 남다른 유전자를 공개한다. 

또 츄는 꿈을 이루기 위해 고등학생 시절 홀로 서울로 상경했던 당시, 어머니와 합의한 기상천외한 자취 조건을 공개한다. 츄는 “애완용 캠을 다는 조건으로 자취를 시작했다”며 당시 어머니의 ‘EDM 모닝콜(?)’을 공개해 빅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츄는 ‘스타 등용문’으로 불리는 포카리스웨트 CF 모델로 발탁된 소감을 밝힌다. 츄는 “역대 CF 모델의 영상을 토끼 눈을 뜨고 연구했다”는 귀여운 멘트와 함께 제스처를 쉴 새 없이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4MC는 츄가 말을 끝낼 때마다 “짤이 40개가 나왔다”며 ‘신흥 짤부자’를 향한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신흥 짤부자’ 츄가 보여줄 짤 생성 모멘트를 기다려지게 한다. 

‘대세돌’ 츄의 짤 생성 타임을 담은 ‘신비한 얼굴 사전’ 특집은 오는 7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