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극장가를 질주할 색다른 한 방 '잘리카투' 8월 5일 개봉 확정! 티저 예고편 및 2차 티저 포스터 공개!

여름 극장가를 질주할 색다른 한 방 '잘리카투' 8월 5일 개봉 확정! 티저 예고편 및 2차 티저 포스터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0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주하는 물소, 광기 어린 인간들, 진정 누가 짐승인가?

시골 마을의 푸줏간(도축장)에서 도망친 물소 한 마리가 온 마을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마을의 남자들이 물소를 잡기위해 발 벗고 나서면서 펼쳐지는 추격전이 압권인 <잘리카투>가 8월 5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예고편과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잘리카투>는 78회 골든골로브 시상식 최우수 외국어영화상, 93회 아카데미 시상식 국제장편영화상 인도 영화 대표로 선정된 작품이자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로부터 초청을 받아서 큰 호응을 이끌어 낸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는 1차 티저 포스터와는 달리 폭주하는 물소의 온전한 모습을 담았다. 온전히 모습을 드러낸 물소의 역동적이고 강렬한 이미지는 영화의 에너지를 느끼게 하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더해서 '상상초월 미친 추격이 시작된다'라는 카피가 지금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추격 액션의 묘미를 자극하며 기대감을 고조 시킨다.

2차 티저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잘리카투> 티저 예고편은 30초 런칭 예고편에서 볼 수 없었던 장면들이 추가 된 확장 버전이다. 물소의 난동으로 마을이 위험에 처하자, 이를 주민들에게 경고하는 방송으로 시작한다. 런칭 예고편에서 '올 여름 상상초월 미친 질주가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무언가를 쫓고 있는 사람들의 역동적인 모습이 미친 질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면, 이번 티저 예고편에서는 '미친 추격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로 액션과 추격 스릴러 장르를 부각시키면서 영화의 스토리를 조금 더 구체화시킨다. 이번에도 주세페 베르디의 레퀴엠 중 '진노의 날 Dies Irae'을 배경음악으로 한 강렬한 영상이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죽은 이들을 위한 미사곡이 아닌 살아 있는 이들을 위한 경고의 메세지를 전하는 '진노의 날 Dies Irae'는 분노한 신이 최후의 심판을 내리는 장면을 그린 곡으로 <잘리카투>와 여러 의미에서 상관되는 배경음악이다. 특히 '압도적 스케일 전대미문 리얼 스펙터클'이라는 카피와 함께 정글 같은 숲 속에서 손전등과 횃불을 밝히며 몰려드는 군중의 모습, 물소에게 공격당하는 인간, 그리고 물소를 쫓아 질주하는 군중이 광기어린 모습으로 인간탑을 쌓는 장면은 거대한 볼거리를 구체화하고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극대화 시키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대중적인 재미와 작품성을 겸비한 영화 <잘리카투>는 2차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공개를 통해서 지금껏 체험하지 못한 거대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8월 5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