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아신전' 어린 아신 캐릭터 스틸 공개! 김시아 장대한 서사의 포문을 열다!

'킹덤: 아신전' 어린 아신 캐릭터 스틸 공개! 김시아 장대한 서사의 포문을 열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0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상치 않은 존재감 김시아
생사초의 비밀과 마주한 어린 아신으로 강력한 임팩트 예고!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킹덤: 아신전>이 나이가 믿기지 않는 연기력과 존재감으로 새로운 이야기의 포문을 강렬하게 열 김시아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시즌 2 엔딩에서 생사초의 기원을 찾아나선 이창과 서비 일행이 북방에서 마주치며 수많은 궁금증을 양산했던 미스터리한 인물 아신, 생사초의 기원을 쫓아가는 <킹덤: 아신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의 김시아가 어린 아신으로 등장해 이목을 끌고 있다.

2018년 아동학대를 다룬 영화 <미쓰백>으로 혜성처럼 등장한 김시아는 데뷔작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할 만큼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천재 아역의 탄생을 알렸다. 이후 <백두산>의 실어증에 걸린 리준평의 딸 순옥부터 <클로젯>의 어둑시니 명진까지 평범하지 않은 캐릭터를 소화하며 범상치 않은 재능을 보여줬다. 나이가 믿기지 않는 성숙한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있는 김시아가 아신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극 초반을 이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시아는 변방인으로 살아가는 성저야인의 쓸쓸함과 가족을 잃은 후 복수심에 불타는 모습까지 복합적인 아신의 감정을 오롯이 표현해 시선을 끈다. 특히 누군가를 쳐다보는 결연한 얼굴에 드리운 짙은 그림자와 붉은빛은 생사초를 발견한 아신에게 닥칠 냉 ! 한 시련을 예고하듯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모든 것을 잃고 한과 분노로 하루하루를 버텨가는 아신을 완벽하게 그려낸 김시아의 열연이 <킹덤: 아신전>에서 펼쳐질 장대한 이야기의 시작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전지현, 박병은에 이어 김시아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하며 92분을 가득 채운 배우들의 압도적이고 폭발적인 열연에 기대를 더한 <킹덤: 아신전>은 오는 7월 23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